웹포토샵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Pixlr(픽슬러)

반응형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중에 가장 대표적인 것이 포토샵 입니다. 전문적인 디자이너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으며 가장 기능이 훌륭한 소프트웨어 입니다. 

포토샵이 버전업이 되면서 정말 신기한 기능들을 많이 있더군요. ^^ 포토샵이 기능이 많은 만큼 사용법이 어려운건 당연합니다. 전문 디자이너가 아닌 경우에는 포토샵을 다루기가 힘들겠죠.

또한 포토샵이 기능이 많다 보니 프로그램 구동도 상당히 버겁습니다. 성능이 좋지 않은 컴퓨터에서는 구동이 안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구동이 되었다 하더라도 이미지 작업이 원활하게 이루어 지지가 않죠. 그래서 인지어느 회사든 가장 좋은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이 디자이너분들 입니다. ^^

일반 유저나 저같이 블러거들이 간단하게 이미지 편집을 사용하기 위해선 포토샵이 어울리지 않죠. 뭐... 소잡는 칼로 닭잡는 격이라고 할까... ㅋ 그리고 포토샵 가격이 일반인이 구매 하기엔 꽤나 큰 금액죠. 하지만 포토샵 말고도 간단하게 사용할수 있는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은 많이 있죠. 일반 이미지 뷰어에서도 간단하게 이미지를 편집 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프로그램을 설치 하지 않고 웹사이트에서 이미지 작업을 할수 있는 웹포토샵 인 Pixlr(픽슬러) 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그것도 포토샵이라는 아주 좋은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과 같이 전문적인 이미지 편집을 할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Pixlr(픽슬러) 사용하기


웹포토샵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Pixlr(픽슬러)


어떻습니까?
포토샵과 유사하게 보이지 않습니까? ^^

기능도 포토샵 만큼은 아니지만 거의 대부분의 전문적인 이미지 작업을 할수 있게끔 기능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Pixlr(픽슬러) 의 메뉴 항목을 눌러 보시면 확인해 볼수 있습니다. 또한 한글을 제공해 주어 사용하는데 큰 무리는 없어 보이네요.

사실 제가 디자인쪽에 거의 관심이 없다 보니 디자인툴은 잘 다룰줄 모릅니다. 뭐... 관심이 없으니 툴 사용법이 서툰건 당연하겠죠. 하지만 블로그를 하면서 이미지 작업을 많이 해야 해서 이미지 편집기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로 포토스케이프를 사용 하지만 가끔 포토스케이프 만 가지고는 작업이 안될때가 있더군요. 그럴때 
Pixlr(픽슬러) 사이트를 이용하여 이미지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고 언제나 켜져 있는 브라우저를 통해 이미지 작업을 할수 있으니 여러모로 편리 하더군요. 여러분 중에 전문 디자이너가 아닌데 불법으로 포토샵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다면 
Pixlr(픽슬러)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