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500W 레이저룩 충전거치대

Posted at 2009. 7. 5. 18:54 | Posted in 하드웨어/► 모바일
MS500W 레이저룩 충전거치대

반응형
레이저룩 구매시 박스 안에 있던 무료 쿠폰으로 구매한 충전거치대 입니다.

앞전 글에서도 말했지만 공짜 쿠폰을 줄꺼 왜 기본물품에 넣지 않았는지 궁금하네요.

예전 Z(ms600) 를 쓸때는 충전거치대가 기본으로 딸려 나온건 당연하고 상당히 얇아서 충건거치대를 늘 여분으로 베터리를 끼워서 가지고 다녔습니다. 그래서 베터리가 없을때 바로 갈아 끼우고 바로 충전을 했습니다.

지금 레이저룩도 그런식으로 하고 있는데 충전 거치대가 쪼~~~금 굵네요.

뭐... 가지고 다니는데는 크게 지장은 없는데 그래도 예전보다 슬림하지 않아서 좀 아쉽습니다.


두께가 좀 굵습니다.

위에가 레이저룩 충전거치대고 아래가 예전 Z(ms600) 사용할때 쓰던 충전거치대 입니다.

두 충전거치대의 옆모습니다. 레이저룩 충전거치대가 예전꺼 보다 훨씬 두껍운게 보입니다.


위 사진에서도 보시듯이 예전 모토로라에 제공하던 충전거치대보다 훨씬 크고 두께도 두껍습니다.

그 이유가 첫번째 사진에 보시듯이 종류가 다른 여러개의 베터리를 다 커버 하기 위해 이렇게 만든거 같습니다. 모토로라 통합 충전거치대 같네요.

[추가내용]
PS. 만약 충전거치대 무료 쿠폰을 못받으신 분께서는 모토로라에 전화해서 요구 하면 준다고 하네요.
     정확한건 아니지만 무료 쿠폰을 못받으신 분께서는 한번 전화해 보시기 바랍니다.

[추가내용]
충전거치대 무료쿠폰으로 구매방법을 질문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내용을 추가 하겠습니다. 쿠폰내에서도 설명을 하고 있지만 제가 다시 한번 설명 드리겠습니다.


모포로라 홈페이지 -> 서비스센터 -> 예약서비스 -> 화면 중간 우측 쯤에 베터리 충전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