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500W 레이저룩 블랙 & 골드 (RAZR LUK Black & Gold)

반응형
일주일 전에 공짜로 구매 했습니다. 요즘은 핸드폰 구매가 매우 복잡하더군요. ㅜ.ㅜ

원래는 햅틱을 사고 싶었으나 너무 비싼 나머지 늘 고민하고 있었는데 레이저룩 블랙 & 골드를 보곤 앗... 저건 내 폰이다 라는 느낌이 팍팍 들더군요. 거기다 공짜라서 더 땡겼다는... ㅋ


레이저룩을 쓰면서 다른건 다 괜찮은데 벨소리는 정말 적응이 안돼네요. 벨소리가 너무 작아서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 아예 들리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늘 불만스러웠는데 어제 검색을 해보니 레이저룩 벨소리 높이는 방법이 있더군요.


"모토로라 레이저룩 MS500W 벨소리 증폭 방법"

1.  [4] [9] [8] [3] [7] [8] [*] [#] [카메라버튼 연속 3번]    

       누르면 하드웨어테스트 모드가 뜬다.
       카메라버튼은 폴더를 열었을때 액정 우측에 큰 버튼 하나다.

2.   3. sound test setting    선택

3.   5. audio_midi_setting     선택

4.   1. midi_hand_volume     선택

5.   -13   이보이면 이걸 -5 로 바꿔준다.   그리고 [확인]버튼.       
     ex)  소리크기구분  :  -13 < -5

6.   [종료] 버튼을 눌러서 하드웨어 테스트 모드를 빠져 나온다.


위 방법에서 한가지 추가 하자면 마직막 내용에 1번을 -5로 해주고 2번도 들어 가셔서 1번과 마찬가지로 -5로 설정 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주의사항이 있는데 이 설정값이 껐다가 키면 다시 초기화(-13) 된다는 점입니다.

이상한게 벨소리를 높일수 있는데 왜 높이지 않는 벨소리로 출시를 했을까요??? 외국사람들은 벨소리 큰걸 싫어 하나....

그리고 또 하나 특이 점이 있는데 충전거치대가 기본 물품에 없습니다. 박스 안에 있는 무료 쿠폰으로 따로 구매를 해야 합니다. 어짜피 공짜 쿠폰으로 줄꺼 그냥 주지 왜 귀찮게 따로 구매를 하게 했는지 참 희안하네요.

마무리를 하자면 전 벨소리 작은거 말고는 아직 단점을 찾을수가 없네요. 다른 분들은 기능이 부족하다느니 유격이 있다느니 고장이 잘 난다느니 등등 단점을 지적하시는데 전 아직 벨소리 작은거 말고는 단점을 지적할게 없네요.

[추가내용]
단점이 하나더 생겼습니다. 얼마전에 레이저룩으로 MP3를 들을일이 있어 이어폰으로 들었는데 한곡도 다 듣기 전에 빼버렸습니다. 소리가 거의 단음에 가까운 음질이 나더군요. 음량도 너무 작고... 이어폰을 꼽고 있는데도 음악소리 보다 옆사람 이야기 하는게 더 잘 들리더군요. 휴대폰으로 MP3 까지 들을려고 하는 분이라면 이 레이저룩은 비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