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2년이상 고객이면 데이터 리필하기 쿠폰 사용 가능

반응형
LTE 를 사용하면서 가장 신경 쓰이는게 데이터 사용입니다. 데이터 양이 많은 요금제를 사용하면 문제가 안되겠지만 가정 살림에 가장 큰 요소를 차지하는 통신 요금을 너무 비싼걸 쓸순 없죠.

없으면 없는데로 아껴가며 써야 하는게 맞는 방법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저도 가정을 책임져야 하는 입장에서 통신요금을 너무 높은걸 사용하는게 아까워서 SK LTE 55 요금제를 사용합니다. 

SK 2년이상 고객이면 데이터 리필하기 쿠폰 사용 가능

 

55 요금제를 사용하면서 크게 불편한 점은 없는데 항상 데이터 사용량에서 문제가 됩니다. 2G 밖에 되지 않으니 조금만 신경을 안써도 LTE 급으로 소모 되니 말이죠. ㅋ 


앱 업데이트나 필요한 앱이 있으면 바로 바로 받아야 하는데 항상 WIFI 가 가능 할때까지 기다려야 하니 성질 급한 제가 참 인내력을 많을 요구 합니다. 데이터량을 늘리기 위해 눝 앱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긴 하나 내가 힘들이는 것에 비한 대가가 너무 약한거 같아 하지 않고 있죠. ㅋ

그런데 이번 티월드 앱에 들어 갔다가 "데이터 리필하기" 라는 쿠폰을 사용할수 있다고 되어 있더군요. 이게 뭔가 싶어 살펴 보니 2년 이상 장기 고객에게 데이터 또는 음성을 기본용량의 100%를 준다는 쿠폰이더군요. 기준은 2년 3년 4년 이상 쿠폰 4장, 5장, 6장을 줍니다.

SK 2년 이상 장기 고객이라면 티월드 앱에 들어가서 쿠폰 사용을 해봐야 겠죠. 꽁짜니까요. ㅋ

SK 2년이상 고객이면 데이터 리필하기 쿠폰 사용 가능어플 업데이트로 화면이 다를수 있습니다.


티월드 앱에서 [myT ▷ 나의 혜택/리필하기 
▷ 리필하기] 로 들어 가시면 쿠폰 사용을 할수 있습니다.

SK 2년이상 고객이면 데이터 리필하기 쿠폰 사용 가능


위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장기가입 년수에 따른 쿠폰 리스트가 있을 것입니다. 전 4년을 넘겼나 봅니다. 1장 사용하고 5장이나 남아 있네요. ㅋ 하나를 선택해서 "리필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SK 2년이상 고객이면 데이터 리필하기 쿠폰 사용 가능


리필 옵션 항목에서 기본용량에서 데이터 100% 를 리필할지 음성 20%를 리필할지 선택하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음성 보다는 데이터가 절대적으로 부족하기 때문에 데이터를 선택 했습니다.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선택 하시면 될거 같네요. 다시 "리필하기" 버튼 클릭~

SK 2년이상 고객이면 데이터 리필하기 쿠폰 사용 가능


성공적으로 리필이 완료 되면 문자 메세지로 쿠폰 사용으로 인한 데이터 또는 음성이 리필 되었다는 메세지가 도착 합니다. 이러면 리필은 끝이 납니다. 자~ 이제 확인 한번 해볼까요? ㅋ

SK 2년이상 고객이면 데이터 리필하기 쿠폰 사용 가능어플 업데이트로 화면이 다를수 있습니다.


 티월드 앱 메인 화면의 잔여기본통화 데이터 사용량 부분을 보시면 전에 없던 "데이터 리필" 이란 항목이 보일 것입니다. 그러면 본인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량의 100%가 리필 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전 이제 한 6개월간은 마음 편히 데이터를 쓸수 있을거 같습니다. 어찌나 기쁜지... ㅋㅋㅋ

현제 SK 고객이면서 2년 이상 장기 고객이라면 데이터 리필하기 쿠폰을 꼭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높은 요금제를 써서 데이터의 부족함을 못 느끼는 고객이라면 모르겠지만 저같이 낮은 요금제를 쓰면서 데이터 부족을 느끼시는 고객이라면 꼭 "데이터 리필하기" 쿠폰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어짜피 날짜 지나면 사용할수가 없기 때문에 사용 기한 안에 다 사용해야 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