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메인에서 즐기는 런던올림픽 스포츠 게임 모두 보기

반응형
요즘 런던올림픽이 한창이죠. 당초 예상보다 우리나라 선수들의 선전으로 좋은 기록을 내고 있습니다. 물론 기대했던 종목에서 아쉬움을 주는 결과도 나오고 있지만 스포츠에는 항상 이변이 많이 일어 나는 것이기 때문에 어쩔수 없는 부분이죠. 

비록 금메달을 목을 못걸었지만 4년간 피땀 흘리며 노력한 선수들에게 진심어린 박수와 격려를 보내는 것이 국민의 도리가 아닌가 싶습니다. 지켜 보는 사람도 안타까운데 선수 본인은 얼마나 더 아쉬워 하겠습니까?

구글 메인에서 즐기는 런던올림픽 스포츠 게임


전 세계인의 축제이며 이목을 집중시키는 일에 IT 쪽이라고 가만히 있겠습니까? ㅋ

구글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인터넷의 대표 주자인 구글에서 작지만 재미가 쏠쏠한 런던 올림픽 플래쉬 게임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것도 구글 메인에서 쉽게 즐길수 있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구글 메인에서 즐기는 런던올림픽 스포츠 게임


구글 메인에 보이는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시면 플레이가 시작됩니다. 오늘은 축구 게임이네요. 내일 새벽 세계가 주목하고 있고 미국 언론에서 결승전보다 재미 있을 것이라는 추측까지 나오고 있는 한일전이 벌어져서 인지 오늘의 게임은 축구네요.

플레이 방법은 간단 합니다. 스페이스 바와 좌우상하 키만 이용하면 게임을 쉽게 즐길수 있습니다. 그리고 플레이가 시작되면 친절하게 어떻게 플레이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알려 줍니다.


처음 플레이가 시작되는 게임에서는 위 이미지와 같이 키 조작 방법을 간단히 알려 줍니다. 또한 알려 준 방식인 키보드만이 아닌 마우스로도 플레이를 할수 있어 더 쉽게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간단한 게임이기 때문에 한두번만 해보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금방 알수 있을 것입니다. 많이 무딘 저도 기본 설명과 한번의 플레이로 게임 방법을 알수 있을 정도니 다른 분들은 쉽게 하실수 있을거 같네요.

구글 메인은 기념일을 위해 로고를 항상 바꿉니다. 현재는 런던올림픽 기간이니 런던올림픽에 관련된 게임을 매일 바꾸고 있습니다. 당연히 전날이나 앞으로 이슈가 되는 게임이 타켓이 되겠죠. ^^

구글에서 선보였던 런던올림픽 게임을 모두 보거나 플레이 해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사이트로 가시면 이때까지 구글에서 제공했던 런던 올림픽 관련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제공하는 런던올림픽 게임 모두 보기

구글 메인에서 즐기는 런던올림픽 스포츠 게임 모두 보기


이 게임들이 모두 간단하고 쉽지만 뒤로 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지고 기록을 보여 주기 때문에 은근히 승부욕이 생깁니다. 그리고 하다 보면 살짝 중독성도 있는거 같네요. ㅋㅋㅋ


일하다 머리 식힐때나 심심 하실때 간단히 즐겨 보시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올림픽 기간 동안은 구글 메인에날 게임은 항상 떠 있기 때문에 쉽게 플레이를 즐길수 있을거 같네요. 그리고 게임은 머리 식힐때만 하는 것이지 이런 단순한 게임에 빠져서 할일을 제쳐 두면 안되겠죠. 중독성이 살짝 있긴 한거 같지만 그렇다고 그렇게 빠져 있을 만한건 아닌거 같습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너무 게임에 빠지지 마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