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 파일 실행 데몬을 대체할 무료 가상 드라이브 VirtualDVD

반응형
ISO 파일 실행 가상 드라이브로 데몬을 많이 사용합니다. 하지만 데몬 무료 버전이 없어졌죠. 데몬 무료 버전이 업데이트를 하면서 무료 버전이 없어지고 유료로 변경 되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용자 분들이 데몬 무료 마지막 버전을 찾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제 블로그에도 데몬 무료 마지막 버전을 다운 받을수 있는 포스팅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제 블로그를 방문하셔서 데몬 무료 마지막 버전을 다운 받아 가셨습니다. 하지만 제가 이 블로그에서 늘 말하듯이 업데이트가 이루어 지지 않는 프로그램은 죽은 프로그램 이라 생각 합니다. 더군다나 데몬 같이 업데이트는 이루어 지고 있으나 유료로 전환이 싫어서 업데이트를 할수 없는 경우는 참 안타까운 경우죠.

IOS 파일 실행 데몬을 대체할 무료 가상 드라이브 VirtualDVD


그래서 유료 걱정 없는 데몬을 대체할  무료 가상 드라이브를 소개 할까 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VirtualDVD 만 프로그램 입니다. 설치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심플하고 깔끔 합니다.    

[참고]
만약 윈도우10 사용자라면 윈도우10 가상 드라이브 자체 기능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설치 파일는 아래 사이트에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VirtualDVD 다운로드
 


IOS 파일 실행 데몬을 대체할 무료 가상 드라이브 VirtualDVD사이트 업데이트로 설명 화면이 다를수 있습니다.


위 사이트에서 VirtualDVD 최신 버전을 선택후 해당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이루어 집니다. 다운 받은 실행 파일로 설치 하시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설치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글도 지원 해주고 여타 프로그램 처럼 다른 프로그램 설치 유도 화면도 없어 "다음" 버튼 만으로 설치를 마무리 할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이면서 이렇게 깔끔하게 설치 되는게 전 정말 좋네요. ^^

설치가 끝나면 트레이 항목에 VirtualDVD 아이콘이 생깁니다. VirtualDVD는 따로 실행 화면이 없습니다. 트레이 아이콘에서 VirtualDVD의 기능을 실행해야 합니다.

IOS 파일 실행 데몬을 대체할 무료 가상 드라이브 VirtualDVD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설명 화면이 다를수 있습니다.

 
사용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타 가상 드라이브 프로그램과 사용법이 유사 하거나 동일 합니다. 또한 처음 사용해 보시는 분들도 한글 지원이 되기 때문에 사용함에 불편함은 없을것입니다. 그래서 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워낙 간한하고 한글이 잘 되어 있어서 딱히 설명 드릴게 없는거 같습니다. 

또한 환경설정을 봐도 설정해 줄것이 없습니다. 가상 드라이브 개수와 언어, 자동 실행 밖에 없습니다. 너무할 정도로 간단합니다. ^^ 하긴 가상 드라이브 프로그램이 기본에만 충실하면 되지 다른게 뭐가 필요 하겠습니까? ㅋㅋㅋ

IOS 파일 실행 데몬을 대체할 무료 가상 드라이브 VirtualDVD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설명 화면이 다를수 있습니다.

 
 VirtualDVD 가 무료 버전이지만 자동 업데이트도 지원해 주어 업데이트가 있을 경우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 집니다. 부가 기능이 부족한거 같지만 꼭 필요한 기능은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VirtualDVD 는 너무 간단하고, 화면도 몇개 없고, 가상 드라이브 프로그램 특성상 많은 사용자분들이 쓰는 프로그램이라 블로그에 딱히 알려 드릴게 없는거 같네요. 단지 업데이트도 할수 없는 데몬을 쓰는거 보단  VirtualDVD 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라는 것만 알려 드리는거 같습니다. ^^

ISO 실행 프로그램이 필요 하거나 데몬 무료 마지막 버전을 사용하시는 분들중 다른 가상 드라이브 프로그램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VirtualDVD를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족해 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