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xsh(믹시)여 안녕~~~ 미안하다.

Posted at 2010. 2. 19. 17:48 | Posted in 블로그
Mixsh(믹시)여 안녕~~~ 미안하다.

반응형
언제 부터인가 믹시가 불안했었다. 페이지 자체가 열리지 않을때도 많았고 그러다 보니 내 블로그가 열리는데 많은 시간을 소요하기도 했다.

그래서 버릴까 라고 생각을 해도 믹시에 대한 애착이 있었기에 버릴수가 없었다. 믹시가 내 블로그에 크게 트랙픽을 유도 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개인이 이런 서비스를 한다는게 대단해 보였고 사이트 자체도 신선하고 깔끔했기 때문에 애착을 많이 가졌었다.


그러나 이제는 버릴때가 온거 같다. 믹시 내 블로그 관리로 들어가 보면 똑같은 글이 중복이 되고 순서도 뒤죽박죽이고 마음에 들지 않는다. 또한 믹시에 글게시도 잘되지 않을때가 많다. 계속 나아지겠지 라고 생각하며 기다렸는데 믹시 운영자님이 회사일로 바쁘시고 그리고 믹시 운영하는거 때문에 회사와 사이도 안좋아 졌다는 얘기를 들었기 때문에 언제 정상적으로 관리가 이루어 질지 모른다.

그래서 2~3일전에 믹시 추천 버튼을 떼어 버렸다. 마음이 착잡했지만 큰맘먹고 떼버렸다.

원래는
 


이랬는데 지금은

블로그 스킨 변경으로 실제 화면과 다를수 있습니다.


이렇게 바꾸었다.

예전 아래 부분에 있던 공감 추천 버튼을 믹시를 떼버린 허전한 자리로 옮겼다. 나중에 다시 믹시가 정상적으로 관리가 되고 운영이 되면 그때 다시 믹시를 달도록 해야 겠다.

그런데 참 많이 아쉽다. 블로거에게 유명 메타사이트가 하나라도 아쉬운 것인데 이런 좋은 믹시 같은 메타 사이트가 갈길을 잃고 방황하고 블로거들에게 외면을 당하고 있다는게 애석하다.

다시 건강한 믹시로 돌아오길 기대하마. 미안하다. 믹시여~~~

PS. 믹시 운영자님 화이팅~~~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