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뷰 베스트 후보에 뽑혔지만 마음에 안든다.

반응형
제가 이때까지 레뷰에 등록된 글중에 단 하나의 글만 2009년 12월경에 베스트 후보에 올랐으며 그 글마저 베스트에 선정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에는 한번도 베스트 후보에 오른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나랑 레뷰 베스트 쪽은 인연이 없다 싶어 신경을 쓰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수요일이고 해서 어떤글이 베스트 후보에 올랐나 싶어 확인해 보니 제글이 떡~하니 베스트 후보에 올라와 있네요. 

너무 오랜만의 일이라 사뭇 놀라기도 했고 기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베스트 후보로 뽑힌 제 글이 별로 마음에 들지 않더군요. 제글중 그래도 좀 괜찮은 글들이 많은데 왜 하필이면 그다지 관심이 가지 않는 글이 베스트 후보로 뽑혔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마음에 들지 않은 글이 뽑히다 보니 베스트 후보로 선정 된것은 기분이 좋으나 제글이 마음에 들지 않아 기분이 썩 내키지는 않습니다. 오랜만에 베스트 글로 등극될수 있는 기회가 왔는데 제글이 마음에 들지 않아 기대조차 해볼수가 없다는게 참 아쉽습니다. ㅜ.ㅜ

사실 전에 베스트 후보에 걸렸던 글은 제가 신경도 많이 쓰고 잘 썼다고 느꼈고 그 글은 아직까지도 제 블로그에 대표라 할수 있는 글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베스트에는 뽑히지 않았죠. 


처음 후보로 뽑혔던 글과 이번에 후보로 뽑힌 글의 퀄리티를 보면 이번이 훨씬 떨어 지는거 같습니다. 
제 글중 좀더 좋은 글이 이번에 베스트 후보로 뽑혔으면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그래도 베스트 후보에 올랐으니 한번씩 둘러 보시고 별로 좋지 않은 글이지만 추천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