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메일... 광고노출 짜증나...

Posted at 2009. 9. 22. 16:44 | Posted in 이야기/► IT
야후 메일... 광고노출 짜증나...

반응형
제 주력 메일 계정은 Gmail 입니다. 하지만 스팸 메일 또는 광고 메일을 걸러내는 차원에서 Yahoo 메일도 같이 씁니다. 중요한 일에는 Gmail 을 쓰고 회원 가입용이나 기타 등등에 쓸때는 Yahoo를 씁니다.

그런데 Yahoo 메일을 쓰면서 늘 인상을 찌푸리게 하는게 있습니다. 바로 광고 입니다. 그것도 선정적인 광고 때문에 메일 확인을 할때마다 인상이 찌푸려 집니다.

전 썬더버드로 메일을 확인하기 때문에 자주는 들어가지 않으나 가끔씩 들어가면 이 거대 글로벌 기업 Yahoo 가 왜 이런 광고를 노출시키고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듭니다.



저 이미지 광고는 없앨수도 없더군요. 몇일전까지만 해도 접는 기능이 있었는데 오늘 들어가보니 접는 기능도 없앴더군요. 접는다고 해봐야 다음에 들어오면 다시 펼쳐져 있으니... ㅜ.ㅜ

야후가 MS 랑 합병되니 마니 그러더니 정말 야후가 힘들어서 저런 광고 수익이라도 벌려고 저렇게 하는 걸까요? 왜 그런걸까요?

[2009년 10월 7일 추가 내용]
이 포스팅의 댓글로 야후 메일 관리자이신 모니카님이 비밀 댓글을 달아 주셨는데 내용이 "
시뻘건 클럽5678 광고에 관한 유저항의가 지속적으로 접수되어 9월 28일부터 삭제조치 되었습니다"
고 남겨 주셨습니다. 그래서 전 순간 광고 자체가 삭제 되었다는 줄 알고 좋아 했는데 야후에 가서 확인해 보니 저 시뻘건 광고만 삭제 한거더군요.

그냥 광고 자체를 삭제해 주시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