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수신확인 안되게 카카오톡 몰래보기 톡 몰래모와 어플 추천

반응형
스마트폰 사용자 중에 카카오톡을 사용하지 않는 이는 없을 것입니다.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전 국민적인 앱이 되어 버린 카카오톡이고 카카오톡 때문에 스마트폰을 구매 했다는 사용자도 있을 정도이니 대단한 어플이라 생각이 됩니다. 
 
카카오톡의 사용자가 늘어 나면서 잡음도 많았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느려진 전송 속도 등등 여러가지 문제가 이슈가 되었지만 여전히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죠. 카카오톡의 인기로 유사 어플들이 많이 나오고 있지만 메신저의 특성상 한번 사용하게 되면 친구들과의 소통 문제가 있기 때문에 잘 바꿀수가 없죠. 
 
이런 몇가지 문제도 있었지만 계속되는 업그레이드로 기능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또한 편의를 위한 기능도 계속 업그레이드 하고 있구요. 그중 카카오톡의 많은 기능 중에 수신 확인 기능이 있죠. 이 기능이 정상적으로는 매우 유용한 기능이긴 하나 때에 따라서는 불필요한 기능에 속하기도 합니다. 이 수신 확인 기능 때문에 애인과 헤어 졌다는 기사도 웹상에서 화자가 되기도 했죠. ^^  

카카오톡 몰래보기 톡 몰래모와 어플 추천


이 수신 확인 기능이 친한 사이 지간에는 참 유용한 기능인데 피하고 싶은 상대라면 수신 확인 기능이 참 불편합니다. 이런 불편함 때문인지 수신 확인의 기능을 피할수 있는 어플이 따로 있더군요.


어플명은 "톡 몰래모와" 인데 마켓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마켓

                                                   다운검색 : 톡 몰래모와

카카오톡 몰래보기 톡 몰래모와 어플 추천


테스트 완료 단말 : 갤럭시S, 갤럭시S2, 갤럭시U, 갤럭시노트
테스트 완료 메신저 : 카카오톡, 마이피플, 엠앤톡, 네이버톡

 

웹에서 다운로드 받기 : 톡 몰래모와
웹에서 어플 설치 방법 : 안드로이드 어플 웹에서 스마트폰으로 바로 설치 하자


설치가 완료 되면 메뉴에서 "톡 몰래모와" 어플을 실행 하시면 됩니다. 어플 로고와 함께 간단한 소개 페이지를 보여 줍니다.

카카오톡 몰래보기 톡 몰래모와 어플 추천


"확인"을 누르시면 어플의 기본 화면으로 들어 가는데 기본적으로 설정 해둬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첫번째로 어떤 메신저 어플을 몰래 볼것인지를 설정해야 합니다. 

카카오톡 몰래보기 톡 몰래모와 어플 추천


전 카카오톡만 사용을 해서 카카오톡만 설정을 했지만 다른 메신저 어플도 몰래 보고 싶다면 리스트에서 체크를 하시면 되겠죠. 애석 하게도 틱톡을 테스트 하지 않은 것이 좀 아쉽네요. 


두번째는 메신저 어플에서도 설정을 해줘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톡 몰래모와" 어플 내의 설명을 참조 하시면 쉽게 설정 하실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의 경우 메시지도착 알림과 미리보기를 설정 해야 하는 것입니다.

카카오톡 몰래보기 톡 몰래모와 어플 추천


이렇게 하면 기본적인 설정이 끝이 납니다. 좀더 자세한 어플의 설명은 도움말에 있는 [설명보기] 화면을 참조 하시면 좀더 쉽게 이해가 되리라 생각 됩니다. 그러면 이제 부터 정상적으로 "톡 몰래모와" 기능인 카카오톡 및 메신저 어플의 몰래 보기 기능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몰래보기 톡 몰래모와 어플 추천

 
어떤가요? 참 아이디어 참 좋지 않나요? ㅋㅋㅋ

수신확인을 시켜 주고 싶지 않은 상대에겐 "톡 몰래모와" 어플을 이용하면 참 좋을거 같습니다. 서로 얼굴 붉히는 일도 없구 말이죠. ^^ 그런데 "톡 몰래모와" 어플을 나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겠죠. 내 지인 중에도 이 어플을 나에게 사용하고 있을지 모를 일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