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운세도 스마트 시대 무료 토정비결 어플

반응형
예전부터 우리 어머니들은 구정이 지나면 운세를 많이 보곤 했습니다. 한해를 시작하면서 어떤 일이 벌어 질지... 우리 가족에게 좋은 일이 있을지 나쁜 일이 있을지 미리 앞날을 점쳐 보는 것이죠.

한해의 운세를 보기 위해선 몇만원씩 주고 보고 했죠. 하지만 요즘 같이 스마트한 시대에 이런 불확실한 내용을 보자고 몇만원씩 쓰기에는 아깝다는 생각이 됩니다. 인터넷을 뒤져 보면 좀 약하긴 하지만 대충은 무료로 토정비결이나 한해의 운세를 알려 주는 것이 많으니 말이죠.

요즘 같이 스마트한 시대에 무료 운세나 토정비결도 스마트하게 어플을 이용하여 보는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마켓이나 통신사별 어플 다운 스토어에 가시면 몇몇 무료 토정비결 어플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중에 제가 소개해 드릴 토정비결 어플은 제가 해보니 무료 치곤 꽤 풍성한 내용으로 운세를 점쳐 줘서 괜찮은거 같더군요.

무료 토정비결 다운로드 및 설치는 마켓에서 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마켓
                                                   다운검색 : 토정비결

무료 운세도 스마트 시대 무료 토정비결 어플



검색시 여러가지 토정비결 어플들이 나오는데 그중에 "토정비결 - 2012년 정통 최신판" 을 선택하여 설치 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으면 메뉴에서 토정비결 어플을 실행 하시면 됩니다.

무료 운세도 스마트 시대 무료 토정비결 어플


토정비결 어플 실행시 메인 타이틀로 나오는 화면 입니다. 이화면에 옥에 티가 있네요. ㅋㅋㅋ
2012년 토정비결 어플인데 2011년으로 되어 있군요. 이런 실수는 성능에 직접적으로 문제 될건 없지만 개발자로서 좀 아쉬운 생각이 되네요. ^^ 어짜피 중요한 부분이 아니니 넘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운세도 스마트 시대 무료 토정비결 어플


토정비결을 보기 위해서 기본 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입니다. 상단에 있는 아이디, 비밀번호 부분에 사용자가 사용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후 아래 부분에 있는 기본 정보를 입력 하시기 바랍니다. 그런 다음 "토정비결 결과 보기" 를 누르시면 토정비결을 보실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가입 여부가 궁금 하신 분들은 [로그인] 탭으로 이동하여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하신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운세도 스마트 시대 무료 토정비결 어플


아이디가 없을 경우 존재 하지 않는 다는 메세지가 뜰것입니다. 그러면 다시 메인으로 가셔서 사용하고자 하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기본정보 입력후 토정비결 결과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무료 운세도 스마트 시대 무료 토정비결 어플


토정비결 결과에서 무료지만 꽤나 상세한 내용을 보여 줍니다. 총론 뿐만이 아닌 재문운, 직장사업운, 가정/건강, 이성 및 대인관계, 월별운세 까지 풍성한 내용으로 토정비결을 알려 줍니다. 그리고 저 같은 경우 꽤나 정확한 내용으로 알려 주더군요. ㅋㅋㅋ

그리고 토정비결 결과 하단 부분에는 요즘 트랜드에 맞게 SNS를 이용하여 공유할수 있게 되어 있고 메일로도 결과를 전송 할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PC에서 결과를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메일을 이용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무료 운세도 스마트 시대 무료 토정비결 어플

이 토정비결 어플은 무료지만 나 뿐만이 아니고 다른 사람의 토정비결도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대 15명까지 정보를 저장 할수도 있구 말이죠. 다른 사람의 정보 저장은 + 버튼을 이용하여 기능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요즘 젊은 세대들이 이런걸 좋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새해를 시작하면서 재미 삼아 한번 쯤 보는 것도 괜찮으리라 생각 됩니다. 어짜피 재밌자고 보는 것이니 말이죠. ^^ 저도 이런 토정비결을 믿는 것은 아니지만 한해를 시작하면서 한번쯤은 재미로 봅니다. 요즘은 고맙게도 이런 무료 어플 덕분에 돈주고 볼필요 없어 좋네요. 돈주고 볼려면 좀 아깝더라구요. ^^  

다 아시겠지만 이런 토정비결과 같은 운세는 재미로만 봐야지 맹신 하면 안된다는거 다 아시죠???
재밌자고 한짓에 죽자고 달려 들면 안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