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PC 공중파 지상파 케이블 실시간 TV 무료 시청하기

반응형

제가 개인적으로 스마트폰과 PC를 사용하면서 고민했던 부분 중에 한가지가 공중파 지상파 케이블 실시간 TV 무료 시청하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검색으로 여러 사이트를 알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짤리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그다지 효과를 보진 못했습니다. 물론 각각의 방송사에 접속하여 시청해도 되겠지만 그렇게 하기엔 많은 불편함이 있습니다. 원래 TV 라는게 채널을 바꿔 가면서 보는 재미(?)도 있는데 말이죠. ^^


하나의 사이트에서 여러 채널을 보는 사이트는 생명력이 길지 않아 스마트폰이나 PC로 실시간 TV를 보는 것은 거의 포기 하고 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자주 필요한 부분은 아니지만 그래도 필요한 순간도 있는데 그럴때는 그냥 포기하고 사용 했었죠. 


그런데 얼마전 한 사이트를 알게 되었는데 이 사이트도 얼마 안가 잘리겠지 했는데 꽤 오랜 시간 시청이 가능한 사이트 인거 같습니다. 


스마트폰 PC 공중파 지상파 케이블 실시간 TV 무료 시청하기 위해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 PC 공중파 지상파 케이블 실시간 TV 무료 시청하기


  공중파 케이블 실시간 TV 시청하기 SPEED TV



스마트폰 PC 공중파 지상파 케이블 실시간 TV 무료 시청하기사이트 업데이트로 설명 화면이 다를수 있음

  

사이트 가보시면 메인 페이지가 좀 어수선 하긴 하지만 실시간 TV는 잘 나오는거 같습니다. ^^ 만약 많이 끊김이 심하댜면 아래 링크의 방법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뭐... 보시는 분에 따라 이 사이트를 어떻게 볼지 모르겠지만 일단 전 이 사이트 접속 이유는 단 하나 입니다. 공중파 케이블 채널 실시간 TV가 고화질로 잘 나오기 때문에 보고 있습니다. 저도 이 사이트의 다른 기능(?)은 사용해 보진 않았지만 약간 스포츠 토토 같은 느낌이 들어 안좋게 볼수도 있으니 접속해 보시고 개인적으로 판단 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 PC 공중파 지상파 케이블 실시간 TV 무료 시청하기 위해 SPEED TV 에 접속하여 메인 화면에서 아래로 조금만 내리면 여러 채널의 버튼을 볼수 있을 것입니다.


스마트폰 PC 공중파 지상파 케이블 실시간 TV 무료 시청하기사이트 업데이트로 설명 화면이 다를수 있음


일반적으로 우리가 보는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은 다 있는거 같습니다. 각각의 채널 버튼을 누르면 실시간 방송을 바로 시청 할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PC 공중파 지상파 케이블 실시간 TV 무료 시청하기사이트 업데이트로 설명 화면이 다를수 있음

 

그리고 PC 뿐만이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UI는 다르지만 PC 에서와 마찬가지로 실시간 TV를 볼수 있습니다. 


그리도 다 아시겠지만 이 실시간 TV는 스트리밍 방송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 시청시 WIFI가 아닌 데이터 이용시 과도한 데이터 사용료가 뒤따를수 있으니 무제한 요금제가 아니라면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다 아시죠? ^^


이 사이트 이용시 만약 동영상이 제대로 나오지 않는다면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시고, 크롬 이용시 동영상이 나오지 않는다면 아래 설정을 따라 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 PC 공중파 지상파 케이블 실시간 TV 무료 시청하기크롬 업데이트로 설명 화면이 다를수 있음

  

주소 표시줄에서 [안전하지 않음]을 클릭후 아래 부분에 Flash 항목에 있는 설정 버튼을 누르고 "이 사이트에서 항항 허용"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런 다음 새로고침을 하면 정상적으로 동영상이 재생 될것입니다. 동영상 재생 방법을 플래쉬로 했기 때문에 이 부분의 설정이 필요 할거 같습니다. 


그리고 만약 파이어폭스 최신버전 사용자라면 아마 시청이 안될 것입니다. 요즘 파이어폭스 정책이 플래쉬를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동영상이 재생 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 부분은 불편하더라도 파이어폭스 사용자라면 크롬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하면 스마트폰이나 PC 에서 공중파 지상파 케이블 실시간 TV 무료 시청 할수 있습니다. 이런 실시간 TV 보기 사이트를 이용할때 불편했던게 사이트가 아예 나오지 않는다던가, 아니면 나오긴 하는데 렉이 많이 걸려 뚝뚝 끊어 지는게 가장 불편 했던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 사이트는 그런 부분이 없이 스무스하게 잘 나오는거 같네요. 거기다 고화질로 말이죠. ^^


그리고 제가 이 사이트를 이용하는 또 하나의 이유는 가입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만약 이 사이트에서 가입을 해야지만 볼수 있었다면 이용하지 않았을거 같습니다. ㅋ


[추가내용]

포스팅 할때만 해도 회원 가입 없이 시청이 가능 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회원 가입을 해야 시청 할수 있게 정책이 변경되었네요. 그래도 다행인건 가입 조건이 간단하다는데 위안을 삼아야 할거 같습니다.


스마트폰 PC 공중파 지상파 케이블 실시간 TV 무료 시청하기


스마트폰이나 PC에서 회원 가입 없이 공중파 지상파 케이블 실시간 TV 무료 시청하기를 찾으셨다면 위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자체는 좀 그렇긴 하지만 그래도 TV 하나는 잘 나오니 실시간 TV 보기로는 괜찮은거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