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 악세사리 갤럭시노트 액정보호필름 추천은 필수

반응형
제가 휴대폰이나 다른 기기를 사용하면서 특별하게 장식을 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할때도 그렇지만 튜닝이나 치장을 해놓으면 했을 당시에는 이쁘다고 느껴 지지만 시간이 좀 지나면 지겨워 지는 경우가 많아 특별히 튜닝이나 치장을 잘 하지 않습니다.

진리와도 같은 "튜닝의 끝은 순정이다." 라는 말을 늘 느끼기 때문이죠. 하지만 갤럭시 노트 악세사리인 갤럭시 노트 액정보호필름은 선택이 아닌 필수 인거 같습니다. 제가 얼마전 포스팅에도 밝혔듯이 갤럭시 시리즈의 액정은 강화 유리로 기스가 나지 않는 것이 보통 이지만 이상하게 갤럭시 노트의 액정에는 기스가 나더군요.


그렇다고 제가 갤럭시 노트를 험하게 다룬적도 없습니다. 당연히 험하게 못 다루죠. 돈이 100만원에서 이백원 빠지는 값인데다 사용한지 몇달 되지도 않으니 말이죠. ㅋ 저 뿐만이 아닌 거의 모든 갤럭시 노트 사용자들... 아니 고가의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모든 분들이 그러리라 생각 됩니다.

그래서 부득이 하게 갤럭시 노트에 액정보호필름을 부착하게 되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스마트올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 액정 강화 방탕유리로 된 액정 보호 필름을 부착 하였습니다.

갤럭시노트 악세사리 갤럭시노트 액정보호필름 추천은 필수


제가 스마트올의 액정 강화 방탕 유리를 선택한 이유는 제품 이름에서도 알수 있듯이 단순 액정 보호 필름이 아니라 갤럭시 노트의 액정을 보호 할수 있는 방탄 유리로서 파손에 좀더 안전 할수 있고 보호 필름 부착시 가장 문제가 되는 기포가 생기지 않는 다는 장점 때문에 선택을 하였습니다.

갤럭시노트 악세사리 갤럭시노트 액정보호필름 추천은 필수


스마트올 액정 강화 방탄 유리의 구성품입니다. 친절하게도 갤럭시 노트의 액정을 깨끗이 닦아 낼수 있는 극세사융이 들어 있습니다. 저의 집안에 안경 쓰는 사람이 없어 제품 개봉 전에 갤럭시 노트 액정을 뭘로 닦아야 할지 찾고 있었는데 고맙게도 제품 구성품에 극세사융이 들어 있네요. ㅋㅋㅋ

갤럭시노트 악세사리 갤럭시노트 액정보호필름 추천은 필수


무슨 보호 필름이든 마찬가지로 액정은 깨끗이 닦아 내야 보호 필름 부착시 접착력도 좋아 지고 이물질이 보이지 않아 깨끗해 보이겠죠. 스마트올 액정 강화 방탄 유리의 구성품으로 제공된 극세사융으로 갤럭시 노트의 액정을 깨끗이 닦아 주었습니다. 깨끗하게 잘 닦이네요. ^^

갤럭시노트 악세사리 갤럭시노트 액정보호필름 추천은 필수


이물질 제가가 완료 되었으면 스마트올 액정 강화 방탄 유리 후면부에 있는 필름을 제거 하여 갤럭시 노트에 붙일 준비를 하겠습니다.

갤럭시노트 악세사리 갤럭시노트 액정보호필름 추천은 필수


준비가 되었으면 이제 직접 스마트올 액정 강화 방탄 유리를 갤럭시 노트에 부착 하시면 됩니다. 기포가 생기지 않게 설계된 스마트올 액정 강화 방탄 유리 이기 때문에 부착시 자리만 잘 맞추어서 부착 하시면 됩니다. 자리에 맞게끔 부착 하는것은 약간의 센스 만으로도 충분히 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

갤럭시노트 악세사리 갤럭시노트 액정보호필름 추천은 필수


부착이 완료 되었으면 스마트올 액정 강화 방탄 유리의 전면부에 부착된 필름을 제거해 주시면 됩니다. 이미지에서 보시듯이 후면부는 둥근 모양이고 전면부는 사각 모양입니다. 잘 구분하여 제거 순서를 정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고맙게도 사용자가 햇갈려 할수 있는 부분까지 친절하게 모양으로 구분을 해줘서 부착시 크게 혼동되는 부분은 없을거 같더군요.

그리고 스마트올 액정 강화 방탄 유리가 좀 두껍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어찌보면 당연한 얘기겠죠.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강화 방탄 유리이니 두꺼울수 밖에 없습니다. 

갤럭시노트 악세사리 갤럭시노트 액정보호필름 추천은 필수


다른 보호 필름에 비해 좀 두껍다는 생각은 들지만 실제 부착이 완료 되고 옆모습을 보면 그다지 위로 튀어 나온 부분도 없습니다. 갤럭시 노트의 액정 자체가 약간 위로 올라와 있는 부분이 있어 스마트올 액정 강화 방탄 유리로 인해 위로 올라온 부분은 그다지 느껴지지 않습니다.

갤럭시노트 악세사리 갤럭시노트 액정보호필름 추천은 필수


스마트올의 액정 강화 방탄 유리의 부착이 완료된 모습입니다. 기포가 생기지 않아 아주 손쉽게 부착이 완료 되었습니다. 액정 강화 방탄 유리의 두께 때문에 터치감이 떨어 지면 어쩌나 싶었는데 부착 완료 후 터치를 해보니 부착전이나 후의 터치 인신율은 달라진건 없더군요. 또한 S펜 사용시에도 인신율에서 크게 달라진점은 없더군요. 제 개인적인 생각인지 모르겠지만 터치감이 더 좋아 졌다는 느낌도 들더군요. ^^


 스마트올 액정 강화 방탄 유리 사이트



스마트올 액정 강화 방탄 유리의 제품 구성과 부착 과정을 나열해 봤는데요. 실제 부착을 해보시면 간단히 부착이 완료 될것입니다. 기포가 생기지 않는 장점이 있으니 자리만 잘 맞추면 쉽게 부착이 완료 될것입니다.


또한 스마트올 액정 강화 방탄 유리는 부착이 완료 되면 간단히 거울로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진짜 거울처럼은 아니지만 아쉬운데로 간단히 거울 대용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 악세사리 갤럭시노트 액정보호필름 추천은 필수


햇빛이 있는 곳에서 비추어 보면 더욱 선명한 거울로서의 기능을 할것입니다. ^^

그리고 언론에서 스마트폰 터치스크린에 세균이 많다는 뉴스도 있었죠. 하지만 스마트올 액정 강화 방탄 유리를 부착하면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각종 세균으로부터 보호 할수 있는 기능 제품이라 좋은거 같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세균으로 부터 보호가 되는지는 제가 테스트를 못해 보겠네요. ㅋㅋㅋ 

제가 실제로 스마트올 액정 강화 방탄 유리를 부착하고 사용해 보니 좋은거 같더군요. 위에서 말한 장점대로 강화 유리로서 기스나 물리적인 충격으로 부터 어느 정도 보호가 되고 부착시 기포가 생기지 않아 작업이 용이하고 거울로서의 기능과 세균으로부터의 보호가 있어 좋지만 세상에 완변한 제품은 없죠.

한가지 아쉬운점은 스마트올 액정 강화 방탄 유리의 두께 때문에 그런것인지 부탁 완료후 홈버튼을 누를시 좀 들어가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갤럭시노트 악세사리 갤럭시노트 액정보호필름 추천은 필수

 

홈버튼을 누르기가 불편하거나 그렇진 않지만 부착전에 비해 약간의 깊이가 있으니 어색하다는 느낌이 약간 듭니다. 뭐... 당연히 그럴수 밖에 없겠죠. 스마트올 액정 강화 방탄 유리의 두께가 있으니 어쩔수 없는 것이라 생각 됩니다.


스마트올 액정 강화 방탄 유리의 전체적인 느낌은 참 괜찮은 제품이란 느낌이 듭니다. 제품 개봉시나 부착시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가 마음에 들고, 제품 자체에서도 내용에서 밝힌 대로 여러가지 마음에 드는 부분들이 많습니다. 만약 갤럭시 노트 사용자라면 액정 보호 필름은 반드시 있어야 하니 제품 선택시 스마트올 액정 강화 방탄 유리 제품을 생각해 보시는것도 좋으리라 생각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