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2000여권의 무료 책 어플 북팔

반응형
책을 많이 읽어야 한다는 사실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습니다. 하지만 한국 사람들이 책을 많이 읽지 않는 편에 속하죠. 항상 쫒기듯 사는 일상 때문에 여유가 없어서 그런지 핑계 같지만 책을 잘 읽지 않습니다.

저 역시도 사회 생활을 하면서 책을 잘 읽지 않게 되더군요. 고등학교때 까지는 많이는 아니였지만 조금은 읽었었고 학부때도 적어도 전공책은 읽었으니 책을 그래도 어느 정도는 봤었죠. 하지만 학교를 졸업후 사회 생활 하면서 부터는 책을 거의 읽지 않고 있습니다.

팍팍한 직장 생활에 집에서는 육아와 가정일로 늘 피곤하게 살다 보니 책을 읽어야 겠다는 생각을 하지 못하죠. 아니 생각은 하지만 행동으로 잘 옮겨지지 않습니다. 이런게 다 핑계이겠죠. 읽어야 겠다고 마음만 먹으면 읽을수 있는데 늘 환경 탓을 하니 말이죠. ㅋ 

전자책 2000여권의 무료 책 어플 북팔


책이란게 습관처럼 읽어야 하는데 습관 들이기가 힘든거 같습니다. 그래서 요즘 같은 세상에는 늘 손에서 떠나질 않고 있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책을 읽으면 어느정도 습관이 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찾아보니 좋은 어플이 있더군요. 무료로 2000 여권이 전자책을 볼수 있는 북팔이란 어플을 이용하면 책을 쉽게 읽을수 있겠더군요.

무료로 많은 책을 읽을수 있으니 부담없이 설치해서 사용해 볼수 있을 것입니다.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검색 : 북팔                    

전자책 2000여권의 무료 책 어플 북팔앱 업데이트로 설명 화면이 다를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 되면 북팔 아이콘을 선택하여 실행 시키면 되겠죠. 그러면 북팔 인트로 이미지와 함께 책장으로 바로 연결이 될것입니다.

전자책 2000여권의 무료 책 어플 북팔앱 업데이트로 설명 화면이 다를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속에 개인 서재를 가지고 있다는 느낌이 살짝 들긴 합니다. ㅋㅋㅋ
책을 읽기 위해선 책을 선택해야 겠죠. 북팔 아래 부분에 있는 [마트] 탭을 이용하여 책을 선택 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자책 2000여권의 무료 책 어플 북팔앱 업데이트로 설명 화면이 다를수 있습니다.


마트에 보시면 꽤 많은 책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카테고리 별로 정리가 되어 있어 관심 분야의 책을 고르시면 될것입니다. 책을 골랐으면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이용하여 책을 다운 받습니다. 

다운로드가 끝나면 [내책장] 리스트에서 책을 선택 하시면 본격적으로 책을 읽을수 있습니다. 

전자책 2000여권의 무료 책 어플 북팔앱 업데이트로 설명 화면이 다를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리소설을 좋아 하고 셜록 홈즈는 전세계적인 추리 소설이죠. 재밌게 읽고 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전 갤럭시 노트라 북팔에서 책을 읽을때 좀더 편하게 읽게 되네요. 아무래도 화면이 크다 보니 글자 읽기가 편한거 같습니다. ^^

북팔 사용시 크게 알아야 할 사용법은 없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알고 있어야 할 팁은 책장을 넘길때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기본적으로 일반적인 사용법인 좌우 슬라이드로 넘겨도 이전페이지와 다음 페이지로 넘어 갑니다. 그외 책장 넘기는 방법이 또 있는데 화면을 3등분하여 이전, 전체, 다음 기능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전자책 2000여권의 무료 책 어플 북팔앱 업데이트로 설명 화면이 다를수 있습니다.

 

전체 페이지가 얼마나 되는지를 알고 있으면 책을 읽는데 좀더 도움이 되겠죠. ^^

북팔 어플에서 제공하는 책들이 일반 활자 책처럼 장문의 책은 잘 없는거 같더군요. 그렇게 많지 않는 페이지의 책들이 대부분입니다. 이게 좀 아쉽다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사실 스마트폰으로 너무 페이지가 많은 책을 읽는다는 것도 힘들거 같더군요. 적당한 페이지의 책이 스마트폰으로 읽기가 좋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북팔을 이용하여 책을 읽을때 활자 책을 읽는거 만큼의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전자책이다 보니 활자책과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책은 역시 활자책으로 읽어야 제맛이겠죠. 하지만 현대인들이 책을 잘 읽지 못할때 전자책 북팔 어플을 이용하면 어느 정도는 책을 읽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 역시도 요즘 북팔 때문에 조금씩 책을 읽고 있어 왠지 뿌듯한 느낌도 들긴 합니다. ㅋㅋㅋ

책을 읽어야 겠는데 여건이 안되고 못하고 계신 분들이 계시다면 전자책 북팔 어플을 이용하여 어디서든 손쉽게 책을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