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도 향상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패스트고(FASTGO)

반응형
게임 속도 향상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으로 패스트핑을 많이 사용하지만 패스트핑이 버전업이 되면서 사용상에 불편함을 많이 주고 있죠.

그래서 패스트핑을 대처 할만한 프로그램으로 패스트고(FASTGO)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 합니다. 

설치도 간단하고, 사용법도 쉽고, 아직까지는 사용상에 불편함을 주는 것은 없어 보입니다. 온라인 게임을 하면서 게임 속도 향상을 위하여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패스트고(FASTGO) 를 이용하면 인터넷 네트워크 속도를 게임에 맞게끔 최적의 상태로 해주어 한결 게임을 하는데 도움이 될것입니다. 


1. 패스트고(FASTGO) 다운로드

패스트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패스트고(FASTGO) 최신버전 다운로드
 


패스트고(FASTGO) 다운로드


네이버나 다음, 심파일 자료실에서도 다운로드 받을수 있지만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곳에서는 엑티브X를 설치 해야지만 다운로드 받을수 있기 때문에 엑티브X를 설치 하기 싫으신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2. 패스트고(FASTGO) 설치

다운로드가 완료 되면 다운 받은 설치 파일을 더블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 하면 됩니다.

패스트고(FASTGO) 설치

 

[다음] 과 [동의함]을 눌러 넘어 가시기 바랍니다.

패스트고(FASTGO) 설치


설치 폴더는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기본 설정된 폴더에 설치를 하시기 바랍니다. [설치] 버튼을 눌러 설치를 시작 하면 됩니다.

패스트고(FASTGO) 설치


설치 과정이 끝이 나면 설치 완료 메세지가 뜨는데 [마침] 버튼을 눌러 설치를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패스트고 설치는 일반 프로그램과 같이 설치상에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기본값으로 해두고 버튼 몇번 만으로 설치를 마무리 할수 있습니다.


3. 패스트고(FASTGO) 사용법

패스트고 사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패스트고 프로그램 메인창에서 버튼 클릭 한번으로 완료 할수 있습니다.

패스트고(FASTGO) 사용법


패스트고 메인창에서 [게임 최적화] 부분에 있는 [OFF] 라고 되어 있는 버튼을 클릭 하여 [ON] 으로 바꿔 주시면 게임 최적화는 끝이 납니다.

패스트고(FASTGO) 사용법


게임 최적화 사용중 이란 메세지와 함께 설정이 이루어 집니다. 반대로 게임 최적화 설정을 끄고 싶으면 다시 [ON] 버튼을 눌러 OFF 로 바꿔 주시면 됩니다. 

▶ 패스트고 적용 전,후 비교 동영상(패스트고는 모든 온라인 게임에 적용 됩니다.) 



1. 게임 최적화 : 온라인 게임 시 렉 현상을 없애주고, 스킬 시 즉시반응 하도록 설정을 변경 합니다.
2. 인터넷 최적화 : 웹페이지 로딩속도, 업/다운로드, 속도를 최대치로 변경 합니다.

게임이 아닌 웹서핑을 하실려면 게임 최적화 설정 보다는 인터넷 최적화 설정을 이용하시는게 좋을 것입니다. 아무래도 게임 속도 최적화와 웹서핑 최적화의 레지스트리 값이 틀리기 때문에 용도에 맞게끔 설정을 바꿔 가며 사용 하시는게 좀더 좋을거 같습니다.


4. 패스트고(FASTGO) 부가기능

패스트고 프로그램에는 게임 최적화와 인터넷 최적화 이외에도 여러가지 기능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관리 할수 있는 기능도 탑재하고 있습니다.

패스트고(FASTGO) 부가기능


PC 최적화 와 PC 관리 탭에서 컴퓨터를 최적화 하시면 됩니다. 게임을 좀더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려면 네트워크 최적화 뿐만이 아니고 컴퓨터 자체의 전반적인 최적화도 있어야 하겠죠. 그러기 위해선
이런 최적화 기능을 가끔 한번씩 이용해 주는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 

참고로 보안업데이트 기능은 윈도우 자체 업데이트 기능을 이용하시게 좋을 듯 싶습니다. ^^


온라인 게임을 하면서 제일 답답할때가 렉이 걸렸을때 일것입니다. 저도 한때 RPG 게임에 빠져 식음을 전폐하고 게임만 할때가 있었는데 그때 렉이 걸리면 정말 미쳐 버리겠더군요. 그때는 이런 프로그램이 없어서 직접 레지스트리 값을 변경해 주고 했었는데 요즘은 패스트고(FASTGO) 같은 최적화 프로그램이 있어 좀더 쉽게 
게임 최적화를 통하여 게임 속도 향상을 만들수 있어 좋은거 같습니다.

온라인 게임 이용자라면 패스트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게임 최적화를 통한 게임 속도 향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좀더 나은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수 있을 것입니다.

PS. 게임은 적당히 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