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토렌트(uTorrent) 사이트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반응형
인터넷에서 자료를 찾다 보면 가끔 유토렌트(uTorrent) 파일로 자료가 올라온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 유토렌트(uTorrent) 파일을 이용하여 자료를 얻기 위해선 전용 프로그램인 유토렌트(uTorrent)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설치 해야 합니다.

설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아서 설치를 하면 되는데... 이상하게 공식 홈페이지가 노출이 잘 안되더군요.
유토렌트(uTorrent)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블로그나 까페를 봐도 설치 파일이 직접적으로 올라와 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는 형태를 일러준 사이트는 찾지 못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개별적으로 올라온 설치 파일을 얻는거 보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다운 받아서 설치 하는 형태를 좋아 하고, 제 블로그에 소개된 프로그램들도 모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다운을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제가 자작으로 만든 프로그램은 어쩔수 없이 제 블로그에 파일을 올리지만 말이죠. ^^

그럼 
유토렌트(uTorrent)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신 버전을 다운 받아 설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토렌트(uTorrent) 최신 버전 다운로드 하기 


유토렌트(uTorrent) 사이트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사이트 업데이트로 설명 화면이 다를수 있습니다.

 
     
유토렌트(uTorrent) 공식 메인 페이지며 최신 버전은 상단 [uTorrent 가져오기] 버튼을 통하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가 완료 되면 설치 파일을 이용하여 설치를 시작 하도록 하겠습니다. 
유토렌트(uTorrent) 프로그램이 한글을 지원하기 때문에 설치시 큰 문제는 없으리라 생각 됩니다.


유토렌트(uTorrent)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 시키면 언어를 선택 하라는 화면이 나오는데 자동으로 Korea 라고 선택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한국 사람이므로 바로 OK~~~

유토렌트(uTorrent) 다운로드

 
 그러면 경고 문구가 하나 나오는데 요즘 
유토렌트(uTorrent)를 이용한 사기를 조심 하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잘 읽어 보시고 사기 피해에 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뭐든... 일방적으로 연락이 와서 뭘 해주겠다고 하는 형태는 일단 의심해 봐야 합니다. ^^

유토렌트(uTorrent) 다운로드

 
다 읽었으면 다음 버튼으로 넘어 가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몇가지 간단한 설정 화면이 나오는데 각자 취향에 맞게끔 설정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유토렌트(uTorrent) 다운로드


저 같은 경우 윈도우 시작시 실행 되는 것과 빠른 실행, 바탕화면 아이콘 만들기는 체크 해제 하였습니다. 각자 필요 없는 사항들에 대해서 체크 해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정이 끝났으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 가면 다른 프로그램 설치 유도 화면이 나오는데 한국에선 크게 필요 없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체크 해제 하신후 다음으로 넘어 가시기 바랍니다.

유토렌트(uTorrent) 다운로드


뭐... 필요 하시다 생각 되시면 설치 하셔도 됩니다. ^^ 설정이 끝이 나면 [설치] 버튼을 이용하여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용량이 작은 파일이라 그런지 설치는 무지하게 짧게 끝나네요. ^^ 설치가 완료 되고 유토렌트(uTorrent)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얻고자 하는 자료를 다운 받으시기 바랍니다.

유토렌트(uTorrent) 다운로드프로그램 업데이트로 설명 화면이 다를수 있습니다.


유토렌트(uTorrent) 프로그램이 P2P 형태의 진화된 파일 공유 프로그램 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는 사용자의 주의가 필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너무 무방비로 사용을 하였다간 꽤 곤란한 상황에 처해 질수도 있으니 주의 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