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질라 파이어폭스(Firefox)8 정식 버전 다운로드

반응형
파이어폭스가 벌써 버전 8.0으로 정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얼마전에 파이어폭스 7.0 으로 업데이트 되었는데 벌써 버전 8.0으로 업데이트를 하네요. 이런 식으로 가다가는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올해 가기 전에 버전 9.0 으로 업데이트 되는건 아닌가 모르겠네요.

파이어폭스가 크롬을 견제하기 위하여 폭풍 업데이트 정책을 펴고 있는데 사실 이렇게 업데이트가 자주 되니까 예전 파이어폭스가 업데이트 되는것을 손꼽아 기다리던 설레임(?)은 없네요.

또한 이렇게 자주 업데이트가 이루어 지니 개인적으로 조금 믿음이 안가는 부분도 있습니다. 하지만 뭐... 세월아 내월아 하며 업데이트 시기를 늦추던 때보다는 후련한 맛도 있긴 합니다. ㅋㅋㅋ


아직 파이어폭스8 버전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배포를 하고 있지 않지만 모질라 파이어폭 FTP 사이트에 정식 버전이 올라와 있기 때문에 공식 배포 보다 좀더 빠르게 사용해 볼수 있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공식 배포판이 아니라서 무설치 버전을 링크 하도록 하겠습니다.


  파이어폭스8 정식 무설치 버전 다운로드


 

▶▶▶추가내용◀◀◀

 
모질라 파이어폭스가 공식적으로 파이어폭스 8.0 버전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모질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실수 있습니다.


  모질라 파이어폭스 최신버전 다운로드 받기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아래로 내리시면 한국어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습니다. 만약 파이어폭스를 사용하고 계신 유저시라면 파이어폭스 내의 자동 업그레이드 기능을 이용하여 업그레이드를 하시기 바랍니다.



파이어폭스 7.0 버전에서는 메모리 관리에 중점을 두고 업데이트가 있었는데 이번
파이어폭스 8.0 에서는 새 확장 관리 기능과 보안성에 중점을 둔 업데이트가 이루어 졌는데, 파이어폭스가 아닌 다른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플러그인이나 확장기능을 설치하지 못하게 막는 기능과 브라우저를 처음 실행할 때 기존 확장기능을 계속 쓸 것인지 묻는 인터페이스 화면이 나타나는 것이라 합니다. 

사실 이번 업데이트는 예전 같았으면 메이저 업데이트 형식으로 업데이트 되지 않았을텐데 버전 업데이트 정책이 바뀌다 보니 조금 어색한 부분이 있네요. 뭐... 크롬도 이런식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 지고 있으니 파이어폭스에게 이렇게 업데이트 되는걸 이상하다 할수 없지만 파이어폭스가 이때까지 해오던 행보가 있어 크롬과 다르게 어색하게 느껴 지네요.

모질라 파이어폭스를 주력 브라우저로 사용하시거나 파이어폭스의 사용 빈도가 높으신 사용자분께서는 조금 빨리 파이어폭스 8.0 정식 버전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공식적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 지면 원래 사용중이던 파이어폭스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 질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