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울타리

반응형
악성코드를 치료, 삭제 하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지만 개인이 만든 프로그램 중에는 울타리가 가장 믿을수 있고 성능도 뛰어나서 오랫동안 사용자들에게 사용되어져 왔습니다.

개인이 만든 프로그램들은 꾸준한 업데이트가 잘 되지 않는 다는 단점이 있고 악성코드 치료 프로그램의 특성상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죽은 프로그
램이나 마찬가지 이지만 울타리는 오랫동안 꾸준한 업데이트를 해오고 있습니다.

요즘도 보면 악성코드 치료시 돈을 요구하는 쓰레기 같은 프로그램이 많이 있던데 절대 그런 프로그램을 통해 악성코드 치료를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악성코드 치료시 울타리라는 훌륭한 무료 프로그램이 있기 때문입니다. 악성코드 프로그램 특성상 100% 완벽히 치료 한다 할수는 없지만 신뢰도가 굉장히 높은 프로그램중에 하나 입니다.

울타리(safe fence)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로 설명 화면이 다를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가 처음 보시는 분들도 쉽게 사용할수 있을만큼 심플하기 때문에 몇번만 클릭해 보시면 사용법은 금방 익히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럼 설치 부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는 아래 사이트에서 울타리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더블클릭으로 설치를 하시기 바랍니다.




설치시 다른 프로로그램의 설치 여부를 체크 할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 항목에 마우스를 대면 우측 부분에 상세설명이 나오니 사용자 판단에 따라 필요 없으시면 체크를 해제 하신후 설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의 경우 인터넷 방화벽, 사용자 암호 관리자, 인포탭 이란 기능은 필요가 없어 체크 해제 하고 설치를 마무리 했습니다.

사용법을 간단히 말씀 드리면 울타리 메인 화면에서 하단 부분에 있는 "악성코드 검색 시작"을 클릭 하시면 악성코드 제거를 위한 검색을 실시 합니다.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로 설명 화면이 다를수 있습니다.


그러면 악성코드 발견시 검사 결과 부분에 리스트가 나오며 아래 부분에 있는 악성코드 치료 버튼이 활성화가 되는데 클릭 한번으로 손쉽게 제거 하실수 있습니다. 이게 사용법의 전부 입니다. 쉽죠. ^^

그리고 울타리에는 실시간 감시 기능도 있는데 전 울타리를 서브 프로그램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굳이 실시간 감시 기능은 필요가 없어 약간의 설정을 통해 해제 하고 사용 합니다. 해제 방법은 울타리 메인 화면 좌측에서 [실시간 감시] 버튼을 누르시면 우측 부분에서 실시간 감시 설정 항목을 체크 해제 하시면 됩니다.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로 설명 화면이 다를수 있습니다.

 
메인 보안 프로그램(V3, 알약, Antivir, AVAST 등)을 사용하면서 울타리 실시간 감시를 사용해도 충돌 같은건 없는거 같던데 전 그래도 실시간 감시 두개를 돌린다는게 마음에 들지 않아 울타리 실시간 감시 기능은 꺼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감시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사용자분들께서는 윈도우 서비스 부분에서도 기능을 꺼주시는게 윈도우 부팅 속도나 여러가지 최적화에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쓰지 않는 기능을 괜히 켜툴 필요는 없겠죠.


악성코드 제거를 위해 무거운 메인 보안 프로그램을 돌리기가 버거운 사용자라면 울타리 악성 코드 제거 프로그램을 이용해 손쉽고 빠르게 검색 및 제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하나의 보안 프로그램으로 부족함을 느끼시는 사용자분들도 서브 보안 프로그램으로 울타리를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족하시리라 생각 됩니다. 저도 제 컴퓨터나 다른 컴퓨터 점검 이상시 가장 먼저 돌려 보는게 울타리 프로그램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