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 발표

Posted at 2011. 12. 22. 12:58 | Posted in 블로그
2011년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 발표

반응형
2011년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 명단이 발표 되었습니다. 매년 연말이 되면 블로거들은 은근히 이런 감투 하나 받는게 큰 축복이죠.

우수 블로그에 선정 된다고 해서 크게 뭔가가 생기는건 없지만 그래도 일년간 꾸준히 관리한 내 블로그를 누군가가 알아 준다는게 참 기쁜 일입니다.

올해도 역시 티스토리에서 우수 블로그를 발표 하였습니다. 선정되신 모든 블로거 분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합니다.


  2011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 발표 확인



세상과 만나는 프로그램 이야기의 블로그는 올해 많은 활동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운좋게 우수 블로그 명단에 한자리를 차지 하게 되었습니다.


당연히 제 블로그는 없을줄 알았는데 떡하니 한자리를 차지 하고 있으니 연말에 큰 선물 하나 받은거 같습니다. 블로그 운영자로서 그 어떤 선물 보다도 뜻깊지 않나 싶습니다. 비록 같은 집안(티스토리) 사람들끼리 주고 받는 감투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네요. ㅋㅋㅋ

한가지 아쉬운 점은 2011년 핫이슈 페이지에 제 글이 하나도 선정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핫이슈 코너에 제 글이 있었다면 기쁨에 2배가 되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하지만 제 블로그 활동이 그다지 꾸준하지 않았기 때문에 어쩔수 없었다고 생각 됩니다.

아직 티스토리에서 공식적으로 공지는 되지 않았지만 사이트에 이미 명단이 나왔으니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에 선정되신 모든 블로거 분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