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맷후 인터넷 연결 랜카드 드라이버 다운 3DP Net

반응형
윈도우 포맷후 인터넷 연결을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일이 랜카드 드라이버 다운 설정 해야 할 것입니다. 인터넷 연결이 되어 있지 않으면 컴퓨터로 할수 있는게 아무 것도 없죠.

예전 인터넷이 활성화가 되어 있지 않을때는 필요한 프로그램들은 모두 개인이 가지고 있는 저장 매체에 저장을 해 두고 사용 했지만 지금은 인터넷이 워낙 잘되어 있어 인터넷으로 모든걸 다운 받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인터넷이 연결 되지 않으면 아무것도 할수가 없습니다.

윈도우7의 경우 윈도우를 새로 설치 하면 자동으로 랜카드를 잡아 주지만 XP의 경우 그런 기능이 없죠. 포맷을 하고 하면 사용자가 직접 랜카드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합니다. 하지만 드라이버 설치 라는 것이 컴퓨터에 익숙 하지 않으신 분들은 설치 하기가 힘들죠. 또한 컴퓨터에 능숙한 분들이라 하더라도 일일이 랜카드 드라이버를 찾아 다니기가 귀찮습니다.

그래서 3DP Net 이라는 랜카드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쉽고 간단하게 랜카드 드라이버를 설치 할수 있습니다. 3DP Net 프로그램을 이용하기 위해선 먼저 다운로드를 받아야 겠죠. 포맷 전이나 다른 컴퓨터에서 3DP Net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3DP Net 다운로드 받기


3DP Net 다운로드


3DP Net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 하셔서 최신 버전의 3DP Net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 되었으면 파일을 더블 클릭 하여 실행 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3DP Net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특별히 원하는 경로가 없는한 기본 경로로 놔두고 OK 버튼을 누르면 지정한 폴더에 랜카드 드라이버 정보가 압축 해제 합니다.

압축이 모두 풀리고 나면 3DP Net 프로그램이 실행 됩니다. 

3DP Net


메인 화면에서 자동으로 인식된 랜카드 정보 부분을 클릭 하시면 랜카드 드라이버가 설치 됩니다.

3DP Net 랜카드 드라이버 설치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 되면 브라우저를 통해 인터넷을 하시면 됩니다.

어떤가요? 일일이 랜카드 드라이버를 찾아 다니는거 보다 3DP Net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이 훨씬 간편해 보이지 않나요. ㅋ 포맷후 랜카드 드라이버 설치 할때는 3DP Net 프로그램을 이요하여 편리하게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