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마실때 주머니 속을 계속 보는 남자

Posted at 2010. 5. 27. 14:53 | Posted in 낙서장
술마실때 주머니 속을 계속 보는 남자

반응형
어느 술집에서 한 남자가 술을 마시고 있었다.
그런데 그 남자는 술한잔 마시고 주머니 속을 보고,
또 한잔 마시고 주머니 속을 보고,
또 한잔 마시고 주머니 속을 보고... 
계속 반복해서 술한잔 마실때 마다 주머니속을 보는 것이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술집 주인이 궁금해서 그 남자에게 물었다. 


주인 : 손님... 어째서 술한잔 마실때 마다 주머니 속을 보십니까? 뭐 중요한거라도 들었습니까?

손님 : 아니요. 그런게 아니고...
        주머니 속에 마누라 사진이 있는데 술한잔 마실때마다 사진을 봐야 합니다.
        주머니속 사진에 마누라 얼굴이 예뻐 보이면 술이 취한것이기 때문에 빨리 집에 가야 하거든요. 
        그래서 술한잔 마실때마다 주머니속을 보는 겁니다.

주인 : 헉...

김태희


이 얘기는 라디오 방송에서 재미있게 들었던 내용입니다. 

결혼을 안하신 분들은 잘 모르시겠지만 결혼 하신 남자분들은 어느정도 이해하실듯...
뭐... 연애를 오래 하신분들도 어느정도 이해 하시겠네요. ^^

그런데 마누라가 김태희라도 저런 농담이 통할까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