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표시줄 재배열 Taskbar Shuffle 어쩌니...

반응형
윈도우 XP, 비스타를 쓰면서 제가 가장 애용하던 프로그램중에 하나가 Taskbar Shuffle 입니다.

제가 이상한 습관이 하나 있는데 작업표시줄에 제가 원한대로 프로그램이 배열되어 있지 않으면 프로그램을 다 끄고 다시 제가 원하는대로 프로그램을 실행 시킵니다.

그때  
Taskbar Shuffle 는 저에게 가장 애용하던 프로그램 이였습니다.


하지만 제가 윈도우7 을 사용하면서 Taskbar Shuffle 을 실행시키지 않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윈도우7에는 기본적으로 Taskbar Shuffle 와 같은 기능이 기본으로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용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늘 애용하던 프로그램을 버려야 한다고 생각을 하니 마음 한구석이 허전하네요. 왠지
Taskbar Shuffle 한테 미안한 마음도 들구요. ^^

인터넷 뉴스를 보니 MS OS 중에 초기 판매량이 윈도우7이 가장 빨라서 앞으로 윈도우7이 대세가 될거 같은데
Taskbar Shuffle 라는 좋은 프로그램이 필요없어 질거 같아 많이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