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정렬이 전여옥, 홍준표에게 한판 붙자네요.

Posted at 2009. 11. 11. 16:54 | Posted in 기타
노정렬이 전여옥, 홍준표에게 한판 붙자네요.

반응형


개그맨 노정렬씨가 무식한 전여옥과 홍준표에게 한판 붙자고 합니다. 관련 영상입니다.



속이 시원하네요. 정말 우리나라 국회의원은 왜 날이 갈수록 무식해 지는걸까요. 아니면 국민을 속이기 위해 더 얄팍해 지는걸까요? 이명박이 대통령이 되고 나서 더 심해지는거 같다는 생각은 저만의 생각이고 착각인지 모르겠습니다.

노정렬씨의 출신을 보니 서울대 신문학 전공에 23살에 행정고등고시를 합격한 사람이네요. 전여옥이나 홍준표가 함부로 법쪽으로 얘기해서는 이길수는 없을꺼 같습니다. 왜냐 법을 모르는 제가 들어도 전여옥이나 홍준표의 말이 틀리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전여옥이나 홍준표가 기분은 나쁘겠지만 공개질의나 명예훼손으로 고소는 못하겠네요.
왜냐...
쪽팔리니깐요...

하지만 우리나라 금뺏지들이 초딩들 표현으로 치사빤스기 때문에 뒷꽁무에서 노정렬씨를 괴롭히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아무쪼록 바른말 하고 쓴소리 한 노정렬씨가 무사히 방송활동을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