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강력한 윈도우 시스템 복원 프로그램 ZConverter

반응형
얼마전 윈도우 XP 시스템 복원 기능에 크나큰 실망을 다시금 하고 윈도우 시스템 복원 프로그램을 좀 찾아 봤습니다. 예전에는 노턴 고스트를 많이 이용했으나 그 당시에도 불법 소프트웨어를 사용한지라 지금은 불법을 쓰지 않기에 노턴 고스트 말고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다른 제품을 찾아 봤습니다.


그런데 쉽게 찾아 지더군요. 국내 기업에서 배포하고 있는 ZConverter 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유료, 무료 버전을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100% 한글도 지원 합니다. 유료 버전과 기능적인 면에서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기본적인 시스템 백업, 복원은 지원하고 있으니 무료버전을 사용하는데는 아무런 지장이 없을거 같습니다.


위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후 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시기 위해선 가입절차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과다한 개인 신상 정보는 묻지 않으니 안심하시고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와 이메일 만으로 가입을 완료 하실수가 있습니다. 가입하시면 이메일로 인증을 받으셔야 정상적으로 가입완료가 이루어 집니다.

설치시 이 프로그램은 다른 프로그램들처럼 설치 중간에 또다른 프로그램 설치 여부를 묻지 않으니 안심하시고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이 프로그램은 설치시 부터 한글을 지원하기 때문에 설치에 어려움은 전혀 없습니다.


설치가 마무리 되고 최초 실행시 라이선스키 넣는 부분이 나오는데 다운로드 페이지에 보시면 1년 무료 라이선스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키는 1년마다 갱신 되므로 만료 기일이 지나면 갱신된 라이선스키를 다시 입력해 주시면 계속 무료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법 및 ZConverter 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생략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사이트에 한글 메뉴얼 pdf 파일을 받아 보시면 너무나도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기 때문에 제가 따로 설명 드리는게 불필요할거 같아 생략 하도록 하겠습니다. 한글 메뉴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ZConverter


ZConverter 메인 화면에서 보듯이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이고 한글을 100% 지원하기 때문에 메뉴얼을 정독해서 읽을 필요는 없을거 같습니다. 시스템 백업 프로그램을 어느정도 다루어 본 분들 이라면 쉽게 사용 할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또한 저 같이 윈도우 시스템 복원 기능에 불안감을 가지고 계셨던 분이나 노턴 고스트 등과 같은 프로그램을 불법으로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 계시다면 이 ZConverter 프로그램을 적극 추천 드립니다. 무료로 사용할수 있지만 기능이 막강하고 더군다나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어 초보자라 할지라도 쉽게 사용할수 있어 더욱 좋은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