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없이 무료 티비 다시보기 어플 티비 매니아(TV MANIA) 추천

반응형

스마트폰의 급속적인 보급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동영상을 즐길수 있는 장점이 생겼습니다. 대표적인 적이 DMB 일것입니다. 또한 따로 영화나 드라마, 예능등을 스마트폰에 저장하여 볼수도 있죠. 


그중에 가장 사람들이 보고 싶어 하는 것이 보지 못한 또는 한번더 보고 싶은 티비 프로를 보는 것입니다.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어플을 이용하여 스마트폰에서 바로 드라마, 예능 등을 보는 것이 가장 편리한 방법 일것입니다.


물론 이렇게 하면 데이타가 많이 나간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손쉽게 볼수 있습니다. 또한 무제한 요금제가 아니라 할지라도 Wifi 를 사용하면 언제든지 무료로 볼수 있습니다. 


사실 티비 다시보기가 많이 활성화가 되어 있지만 거의 대부분이 유료인 부분이 많기 때문에 보고 싶은 티비 프로를 마음껏 본다는 것이 부담이 될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해 드릴 티비 다시 보기 어플인 티비 매니아(TV MANIA) 어플을 이용하면 부담없이 편리하게 티비 다시보기를 무료로 즐길수 있습니다.


로그인 없이 무료 티비 다시보기 어플 추천


이 티비 다시보기 어플인 티비 매니아 어플은 공식 어플 스토어인 구글 플레이에서는 다운로드 할수 없습니다. 다운로드와 설치를 위해선 아래 링크를 이용하여 할수 있습니다.



  tvmania.apk



tvmania 앱이 제대로 되지 않을시 다른 서비스인 LinkTV(아래 링크 참조) 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티비 매니아 어플은 공식적으로 설치 할수 있는 곳이 없습니다. 제가 올려 드린 apk 파일을 스마트폰에서 직접 다운 받아 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없이 무료 티비 다시보기 어플 추천


용량이 얼마 되지 않으니 다운로드 하는데는 얼마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다운로드가 완료 되면 위 이미지와 같이 티비 매니아 apk 파일을 눌러 설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없이 무료 티비 다시보기 어플 추천


로그인 없이 무료 티비 다시보기 어플 추천


보안을 위하여 "알수 없는 소스" 에 체크를 원하는 화면이 나타나면 안내대로 체크를 해주기 바랍니다. 킷캣에서는 한번만 허용 기능이 있어 바로 설치 할수 있습니다.



요즘 보안 때문에 이 설치 어플이 의심 가시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제가 설치 하고 바이러스 프로그램으로 검사를 해보니 안전 하다는 결과가 나오네요. 그러니 설치 해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정 불안하신 분들은 설치 하지 마십시요. 



설치가 완료 되면 어플 서랍에서 티비 매니아 어플을 찾아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없이 무료 티비 다시보기 어플 추천


실행된 화면의 상단 탭에서 보고 싶은 장르를 선택하시고 아래 화면에서 보고 싶은 프로를 선택 하면 볼수 있습니다.


로그인 없이 무료 티비 다시보기 어플 추천


리스트에서 해당 동영상을 누르면 동영상을 볼수 있는데 어플 내에서 바로 볼수 있는게 아니고 중국 사이트로 이동을 합니다.


로그인 없이 무료 티비 다시보기 어플 추천


사이트내에서 동영상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동영상이 시작 됩니다.


중국 사이트라는 좀 마음에 걸리기는 하지만 큰 문제는 없을거 같습니다. 저도 꽤 봤는데 아직 큰 문제는 없는거 같네요. ^^


무료 티비 다시 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티비 매니아 어플을 이용하여 무료로 마음껏 즐기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