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게임 지존 앵그리 버드를 크롬 브라우저에서 즐기자

반응형
스마트폰의 활성화로 모바일에서 게임을 더욱 재미 있게 즐기게 되었습니다. 그중 제일 인기가 있고 대박을 친 게임이 앵그리 버드가 아닌가 싶습니다. 아이폰에서는 앵그리 버드가 유료로 배포를 하고 있지만 안드로이드에서는 무료로 배포 하고 있죠.

전 처음에 앵그리 버드가 무료 게임이라 하여 그다지 기대를 하지 않았고 더욱이 아이폰에서는 유료 버전이기 때문에 안드로이드에선 어느 정도 제한이 걸린 버전인줄 알았는데 게임을 다운 받고 플레이를 해보니 아이폰과 똑같은 버전의 게임 이더군요.

게임을 싫어 하는 저도 게임을 해보니 재미있게 할수 있고 스테이지가 올라 갈수록 난이도가 어려워 져서 도전 의식을 더욱 불러 일으키더군요. ㅋ 제 아내나 제 딸래미도 앵그리 버드를 한번 해보더니 재미 있다고 자꾸 할려고 하더군요.

그런데 이렇게 재미 있는 앵그리 버드를 스마트폰에서만 할수 있다는게 좀 아쉽더군요. PC에서 큰 화면으로 하면 좀더 재미 있게 할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봤습니다. 그런데 구글에서 앵그리 버드를 크롬 브라우저에서 할수 있도록 웹 스토어에서 무료로 배포를 하고 있더군요. 역시 구글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유저 시라면 아래의 사이트에서 앵그리 버드를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치 버튼을 누르고 잠시 기다리시면 설치가 완료 되면 완료 후에는 새창이 뜨면서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 목록 위에 응용프로그램 항목에 앵그리 버드가 표시 될 것입니다.


앵그리 버드 항목을 클릭 하시면 스마트폰에서 즐기던 앵그리 버드가 플레이 될 것입니다. 


이제 PC에서 재밌게 앵그리 버드를 즐기면 되겠죠. ㅋ 

크롬 웹 스토어를 이용한 앵그리 버드는 크롬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무용 지물이 되겠죠. 하지만 앵그리 버드가 크롬 웹 스토어에서만 즐길수 있는게 아니더군요. 크롬 브라우저 외에 다른 브라우저에서도 즐길수 있도록 웹사이트에서도 플레이 가능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가 아닌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위의 사이트에서 앵그리 버드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에서 즐길때의 앵그리 버드와 스마트폰에서 즐길때의 앵그리 버드가 어떻게 다른지 비교해 가면서 플레이 해보는 것도 앵그리 버드를 더욱 재밌게 할수 있는 하나의 방법 같네요. ㅋ

앵그리 버드가 .exe 파일 형태의 프로그램으로도 있는데 프로그램으로 실행 하는거 보단 웹 브라우저에서 즐기는게 좀더 효과적인 방법인거 같습니다. 어짜피 컴퓨터를 사용할거면 무조건 웹 브라우저는 띄워져 있을 테니 그 자원으로 게임을 즐기는게 효과적이겠네요. 또한 즐겨찾기에 등록해 놓으면 실행 하는것도 좀더 용이 할거구 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