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장... 김길태가 우리 동네 주민이네

Posted at 2010. 3. 11. 11:56 | Posted in 기타
젠장... 김길태가 우리 동네 주민이네

반응형

요즘 김길태 때문에 세상이 시끄럽죠. 그 어린 여중생을 성폭행에 살인까지 했으니 정말 나쁜놈입니다. 제가 딸을 키우고 있는 아빠의 입장에서 보면 더더욱 나쁜놈이라 생각하고 어찌보면 무섭기까지 합니다. 나한테 저런 일이 일어나지 말란 법이 없으니까요.


그런데 이 김길태가 우리 동네 주민이네요. 김길태가 범행을 저지른 모든 지역이 제가 살고 있는 동네, 구에서 다 일어났습니다. 잡힌곳도 제가 살고 있는곳에서 차로 10-20분 정도 걸리는 곳이였구요. 어찌 이런일이... 어쩐지 사진이 떳을때 어디서 많이 본듯한 낯설지 않은 느낌이 많이 들더라니...



제가 동네 돌아 다니면서 한번쯤은 스쳐 지나가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우리 와이프, 딸과도 한번쯤은 스쳐 지나가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도 해보면 정말 무섭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습니다.

지금 수사가 진행 되면서 김길태가 모든 범행을 부인하고 있다는데 빨리 자백을 받아내서 이 세상에 발을 들여놓지 못하게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정말 아동 범죄는 최고형으로 그 죄를 엄히 다스려야 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