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없이 무료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및 어플 Link TV

반응형

컴퓨터나 스마트폰에서 회원가입 없이 무료 티비 다시보기를 할수 있다면 정말 좋겠죠. 예전에는 무료로 다시보기가 쉬웠던거 같은데 요즘은 그게 쉽지 않습니다.

 

어렵게 찾은 회원가입 없이 무료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나 어플을 잘 사용 하다가도 어느 순간 사라지거나 기능이 멈춰 버리는 경우도 허다 합니다.

 

하지만 요즘 들어 몇몇 유명한 무료 티비다시보기 어플들은 그렇지가 않은거 같더군요. 제가 몇개월간 봐왔는데 아직까지도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빠른 컨텐츠를 생산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그중 제가 요즘 사용하고 있는 Link TV 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긴 다른 곳과 다르게 사이트와 어플을 같이 제공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스마트폰에서도 보기가 좋고, 컴퓨터에서도 보기가 좋더군요. 그래서 전 요즘 Link TV를 즐겨 이용합니다.

 

 

Link TV 바로가기

  

 

1. 만약 사이트가 열리지 않는다면 https 우회 방법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2. 그래도 열리지 않는다면 사이트 주소가 바뀐 것입니다. 

   제가 아는 한도 내에서 다시 수정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때가지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없이 티비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및 어플 Link TV
사이트 업데이트로 설명 화면이 다를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가 좋은 이유가 다른 곳과 다르게 회원가입 없이 바로 볼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곳은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해야 하나 이 Link TV 는 그런거 없이 사이트 접속후 찾고자 하는 프로를 검색후 바로 시청 할수가 있습니다.

 

 

▼ 사용 방법은 보고 싶은 프로를 검색이나 카테고리로 찾은후 제목을 클릭하고 나오는 Link 버튼 중에서 아무거나 선택합니다.

 

회원가입 없이 티비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및 어플 Link TV
사이트 업데이트로 설명 화면이 다를수 있습니다.

 

▼ 그러면 새창이 하나 뜨는데 좌측 하단에 있는 플레이 버튼을 눌러 시청 합니다.

 

회원가입 없이 티비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및 어플 Link TV

 

사용법도 꽤나 쉽습니다. 뭘 요구하거나 그런것이 없기 때문에 찾고, 클릭, 클릭 이면 바로 영상을 볼수 있습니다. 괜찮죠. ㅋ

 

이 Link TV 사이트는 컴퓨터에서 뿐만이 아니라 스마트폰 웹브라우저를 통해서도 볼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에서 볼때는 데이터 관리를 잘 해야 겠습니다. 영상 시청시 wifi가 아니고 무제한 요금제가 아니라면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Link TV는 스마트폰에서 좀더 편하게 볼수 있게 어플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Link TV 사이트 접속 하시면 쉽게 설치 할수 있습니다.

 

 

 

[참고]

현재 LinkTV 에서 앱을 지원하지 않는거 같습니다. 공식적인 앱에 대한 내용이 사라 졌네요. ㅜ.ㅜ

LinkTV 사이트에서 바로 TV 및 영화를 봐야 할거 같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티비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및 어플 Link TV
사이트 업데이트로 설명 화면이 다를수 있습니다.

 

▲ 브라우저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메뉴 버튼을 누르고 아래에 있는 [앱 다운로드 - LinkTV2 다운로드] 를 선택 하십시요.

 

회원가입 없이 티비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및 어플 Link TV
사이트 업데이트로 설명 화면이 다를수 있습니다.

 

▲ 그러면 다운로드 LINK 버튼이 보일 것이고 LINK 버튼을 클릭 하면 다시 다운로드 창이 뜹니다. 거기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하여 apk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다운 받은 apk 파일을 눌러 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 하는게 아니라 불안해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제가 설치해 보고 바이러스 앱으로 검사를 해보니 안전한 어플로 나오네요. 그러니 안심하시고 실치 하시기 바랍니다.

 

설치가 끝나고 Link TV를 실행해 보면 요일별로 프로그램이 정렬된것을 볼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티비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및 어플 Link TV
앱 업데이트로 설명 화면이 다를수 있습니다.

 

다른 TV 어플들은 제목이나 카테고리로 정렬되어 있는 것이 보통인데 Link TV는 요일별로 정렬되어 있다는게 특이점입니다. 사용하다 보면 이렇게 정렬되어 있는것이 좀더 편리하게 느껴지기도 하더군요.

 

또한 어플을 사용하면 각 방송의 생방송을 볼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공중파는 몇개 되지 않지만 꽤 많은 프로를 생방송으로도 볼수가 있습니다. Link TV를 설치해 두시면 여러모로 쓰일데가 많은거 같더군요. ㅋ

 

그리고 다른 어플과 마찬가지로 어플 사용도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사이트에서와 같이 로그인이나 회원가입 없이 바로 보고 싶은 프로를 찾아 원하는 버튼을 몇번만 누르면 바로 시청 할수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부분이 다운로드가 용이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토렌토나 웹하드를 이용해야 하는데 토렌토를 스마트폰에서 사용한다는 것이 제 개인적으로는 그리 좋은 방법이 아니라 생각이 들어 사용하지 않고, 웹하드도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으니 다운로드 받을길이 없네요. ㅜ.ㅜ

 

하지만 회원가입 없이 무료 티비 다시보기를 할수 있다는게 큰 매력이기 때문에 Link TV는 유용하게 사용될거 같습니다. ^^

 

회원가입 없이 무료 티비 다시보기를 오래동안 찾아 다니신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저역시도 꽤나 오래동안 찾았습니다만 딱히 마음에 드는 사이트나 어플이 없었는데 Link TV는 컴퓨터와 스마트폰 둘다를 만족해 주니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무료 티비 다시보기가 필요하신 분들은 Link TV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