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카메라 어플 추천 Camera360 Ultimate(카메라360)

반응형
제가 사용하는 스마트폰이 베가 R3 인데 기본으로 설치 되어 있는 카메라 어플이 마음에 들지 않더군요.

전 기본적으로 중복 어플이 설치 되어 있는 것을 좋아 하지 않아 왠만하면 기본으로 설치 되어 있는 어플을 사용하려 합니다. 그리고 제가 멀티미디어에 크게 연연하지 않기 때문에 카메라 어플은 따로 설치 하여 사용한적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베가 R3의 카메라 어플은 성능도 별로 안좋고 포커스도 제대로 안잡히고 아무튼 마음에 들지 않더군요. 사용하는데 불편하고 말이죠. 그래서 구글 Play에 있는 여러가지 카메라 어플을 설치해서 테스트 해봤는데 그중에 
Camera360 Ultimate(카메라360) 가장 편하게 쓰기 좋겠더군요.  

안드로이드 카메라 어플 추천 Camera360 Ultimate(카메라360)


제가 카메라 어플을 테스트 하면서 가장 우선적으로 본것이 편집이나 효과 기능으로 넘어 가지 않고 바로 저장 기능이 있는가 였습니다. 구글에 등록된 카메라 어플 대부분이 사진을 찍은후 효과를 주거나 수정하는 기능으로 넘어 가는 것이 대부분이 더군요. 

물론 이런 기능들을 필요로 하는 사용자들에겐 좋은 어플이겠지만 기본 기능과 효과나 수정 기능을 구분해서 사용할수 있도록 해뒀으면 하는데 그런 어플이 잘 없더군요. 그중에 그래도 이렇게 제가 필요한 기능이 분리 되어 있는 어플은 제가 테스트 해본 결과로는 
Camera360 Ultimate(카메라360) 밖에 없는거 같더군요.

Camera360 Ultimate(카메라360)  어플을 사용하기 위해서 설치는 구글 Play 에서 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 구글 Play

다운검색 : 카메라360 or Camera360

안드로이드 카메라 어플 추천 Camera360 Ultimate(카메라360)



설치가 완료 되면 메뉴에서 
Camera360 Ultimate(카메라360) 어플을 찾아서 실행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카메라 어플 답게 바로 사진을 찍을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Camera360 Ultimate(카메라360) 어플 실행시 기본 효과는 "Effects" 입니다.

기본 상태에서 사진을 찍으면 저장을 할것인지 효과를 줄것인지 결정하는 창으로 넘어 갑니다.

안드로이드 카메라 어플 추천 Camera360 Ultimate(카메라360)* 어플 버전 업데이트로 인하여 화면이 다를수 있습니다.


바로 저장을 하고 싶으며 "Save" 를 눌러 주시면 되고 효과를 주고 싶으면 "Effect" 버튼을 눌러 여러가지 효과중 원하는 효과를 선택 하시면 됩니다.

만약 효과를 처음부터 주고 싶으면 사진 찍기 대기 화면에서 셔터를 왼쪽으로 밀면 효과를 선택하는 화면으로 넘어 갑니다. 그 화면에서 원하는 효과를 선택 하고 사진을 찍으면 효과가 바로 적용이 되어 집니다. 편리 하죠. ^^

그리고 제가 가장 원하던 효과 기능 없이 사진을 찍을시 바로 저장이 되는 기능입니다.

안드로이드 카메라 어플 추천 Camera360 Ultimate(카메라360)* 어플 버전 업데이트로 인하여 화면이 다를수 있습니다.


화면 우측 아래의 화살표를 클릭 하시면 기능을 선택할수 있는 화면으로 바뀌는데 거기서 "Fast-shoot" 을 선택하시면 대기 화면에서 모드가 바뀌어 있는 것을 볼수 있고 사진을 찍어 보면 바로 저장이 되는 것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Camera360 Ultimate(카메라360) 어플에는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다른 모드도 있는데 저도 다는 사용해 보지 않았습니다. 왜냐? 사용 할 일이 없어서요. ㅋ 만약 이 어플을 사용하신다면 한번 테스트 해보세요. 여러가지 재밌는 효과가 있으니 말입니다.

1. 제가 업무적으로 대량으로 사진을 찍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 "Fast-shoot" 기능이 없는 카메라 어플은 은근히 불편 하더군요. 업무적인 사진에 효과를 줄 필요는 없는데 자꾸 효과 화면으로 넘어 가니 말이죠.

그리고 아이들 사진 찍을때는 타이밍이 생명인데 자꾸 효과 화면으로 넘어 가면 순간을 놓치는 경우가 많아 이 기능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느껴 집니다. 그런데 왜 다른 카메라 어플에는 이 기능이 없는지 모르겠네요. ㅜ.ㅜ 

2. 그리고 또하나 이 
Camera360 Ultimate(카메라360) 어플은 광고가 없습니다. 다른 어플에선 광고가 있어도 그다지 불편하거나 그러지 않던데 카메라 어플은 사진 찍는 화면에 광고가 있으니 보기도 안좋고 사용하기도 불편 하더군요.

제가 테스트 해본 다른 무료 카메라 어플은 사진 찍는 화면에 광고가 들어 있는 경우가 많던데 
Camera360 Ultimate(카메라360) 어플은 광고 없이 깔끔한 화면에서 사진을 찍을수 있습니다.  


Camera360 Ultimate(카메라360) 도 다른 카메라 어플들 처럼 여러가지 카메라 설정과 어플 자체의 설정을 할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카메라 어플 추천 Camera360 Ultimate(카메라360)* 어플 버전 업데이트로 인하여 화면이 다를수 있습니다.

 

 상단바에서 기본 카메라 설정을 할수 있고 위 이미지에서 처럼 해당 버튼을 누르시면 좀더 상세한 카메라 설정과 
Camera360 Ultimate(카메라360) 어플 설정을 진입할수 있습니다. Camera360 Ultimate(카메라360)플 설정 화면은 메뉴 버튼으로도 할수 있습니다.

카메라 설정은 사용자가 알아서 취향에 맞게끔 설정 하시면 되고 
Camera360 Ultimate(카메라360) 어플 설정도 사용자에 맞게 설정 하시면 됩니다. 영어로 되어 있지만 간단한 단어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크게 어렵진 않을듯 싶습니다. 만약 잘 모르겠다 하시면 기본 설정으로 두고 사용해도 무방하니 기본으로 사용하시기랍니다.


Camera360 Ultimate(카메라360) 어플이 다른 효과 전문 카메라 어플 보다 효과 부분이 뛰어 나다고는 할수 없지만 저처럼 모드나 기능을 분리해서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에겐 좋은 어플인거 같습니다. 저처럼 효과 보다는 기본 모드를 더 원하고 간단하고 손쉬운 효과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이 Camera360 Ultimate(카메라360) 어플이 딱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