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G Anti-Virus 한글버전 출시

Posted at 2009. 6. 14. 02:04 | Posted in 프로그램/► 무료
AVG Anti-Virus 한글버전 출시

반응형
외국 무료 백신중에 3대 무료 백신이 있습니다. Antivir, Avast, AVG 입니다.

세가지 백신다 훌륭한 백신이지만 전 Antivir 를 씁니다. 뭐... 이유야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Antivir가 좋아서 쓴다기 보단 나머지 두 백신이 제 입맛에 맞지 않아서 Antivir 를 씁니다.

Avast 는 1년마다 갱신해야 하는 라이센스 정책과 인터페이스가 맘에 안들고, AVG 는 한글을 지원하지 않아서 제외 시켰습니다. 

물론 Antivir도 한글을 지원하지 않지만 AVG 는 일어는 지원하는데 한글은 지원하지 않아서 기분나빠서 제외 시켰습니다. ^^

근데 이번에 AVG가 공식적으로 한글 지원 사이트와 프로그램을 배포 하네요.



   설치시 주의 사항
 

설치시에 전부 기본으로 해서 다음만 클릭하시면 설치가 완료 되지만

중간에 추가 옵션 설치 부분이 있어서 아무 생각없이 다음만 눌렀다가 원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설치 하지 않게 알려 드립니다.


이 부분에서 툴바 설치에 체크가 되어 있는데 툴바 설치를 원하지 않는 분이 계시면 체크를 해제 하고 다음을 클릭 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툴바 설치를 싫어 하는 일인으로서 체크 해제하고 설치를 진행 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론 일일 스캔 사용 부분에 체크가 되어 있으나 매일 스캔하기에는 무리가 있을거 같아서 전 일일 스캔 사용에 체크를 해제하고 설치를 진행 하였습니다. 물론 설치 후에 옵션을 바꿀수 있으니 기본으로 설치를 진행 하셔도 무방합니다.

이외에는 특이 사항이 없으니 다음만 계속 클릭 하시면 설치가 마무리 됩니다.


AVG를 사용하고 싶었으나 영어때문에 쓰지 못하셨던 유저분들이 계시다면 이번 기회에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AVG 한글 홈페이지
 AVG 한글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