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의 해답 어플 놀러와 해결의책 어플 다운

반응형
내 인생의 해답을 알려주는 놀러와 인기 코너 해결의 책 코너를 스마트폰 해결의책 어플 다운으로 한번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믿거나 말거나 이지만 놀러와 해결의 책 코너를 보고 있으면 참 재미 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리고 참 잘 맞는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구요.


이런 류의 말들이 다 꿈보다 해몽에 가깝긴 하죠. 혹자는 유재석이기에... 유재석이 해몽을 잘해줘서 이 해결의 책 코너가 더 산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도 유재석 특유의 재치로 참 풀이를 잘 한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아무튼 놀러와에서 신기하게만 보던 해결의 책 코너를 직접 스마트폰에서 해결의 책 어플 다운로드로 개인적으로 해볼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에서 다운 받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개는 제가 안드로이드 폰이라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 안도르이드 마켓
                                               다운검색 : 해결의 책

해결의책 어플 다운



검색시 여러가지 해결의 책 어플이 있는데 제가 이 해결의 책 어플을 선택한 이유는 마켓 무료 코너에서 가장 높은 순위에 있었고, 해결의 책 구동 방법이 마음에 들어서 입니다. 뭐... 어짜피 해결 내용은 다 거기서 거기지 아닐까 싶습니다. ^^

해결의 책 어플을 설치 하셨으면 메뉴에서 해결의 책을 실행 합니다. 이 해결의책 작동 방법은 메인에도 설명이 잘 되어 있으며 총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두가지 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더군요.

첫번째 방법 : 둥근 원을 따라 그린다.  

해결의책 어플 다운


해결의 책 메인 중앙에 있는 둥근원을 따라 손가락으로 그리다가 해결의 답을 원하는 순간 손가락을 때면 책장이 넘어 가면서 해결의 답을 보여 줍니다.

두번째 방법 : 실제로 책장을 넘긴다. 

해결의책 어플 다운


둥근원을 제외한 공간에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슬라이드를 시키면 책장을 넘길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 갑니다. 그때 둥근원을 그릴때와 마찬가지로 책장을 좌우로 스르륵 문지르다가 해답을 원하는 순간에 손을 때면 해결의 답을 보여 줍니다.

어떻습니까? 어플 작동 방법이 참 마음에 들지 않습니까? ^^

놀러와 해결의 책 코너에서도 그렇지만 이 어플을 사용할때도 마음속으로 고민을 생각할때 진심을 담아 고민을 한 다음 책장을 넘기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용 어플이긴 하지만 인생사 뭐든 진심이 중요 한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그리고 또한 서두에도 말씀 드렸듯이 이런 류의 답들이 꿈보다는 해몽이 좋아야 겠죠. 어짜피 자기 인생의 해결 답안을 원하는 것인데 좋게 좋게 해몽 하는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건 어디까지나 재미로 하는 것입니다. 누구 의원 같이 재밌자고 한짓에 죽자고 달려 들면 안됩니다.

놀러와 인기 코너인 해결의 책을 스마트폰용 해결의 책 어플 다운으로 재미삼아 한번 내 인생의 해답을 얻어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몇번 해봤는데 꽤나 재미 있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