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화면 잠금 어플 고락커(Go Locker) 추천

반응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다른 어플들에는 관심을 많이 가졌었는데 화면 잠금 어플에 대해서는 그다지 관심을 가지지 않았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갤럭시S 의 기본 화면 잠금 기능에 크게 불편함이 없었기 때문이죠. 그런데 제가 고런처를 사용하고 있는데 화면 잠금 어플인 고락커(Go Locker) 를 배포 하고 있더군요.

처음에는 크게 관심을 가지지 않았는데 그래도 제가 사용하는 고런처에서 만든 제품이고 고런처를 어느 정도 신뢰하기 때문에 
화면 잠금 어플 고락커(Go Locker) 어플을 설치해 봤습니다. 그런데 색다른 느낌이 나더군요. 언제나 기본 제공 되던 투박한 디자인만 보다가 새로운 디자인을 보니 또다른 느낌이 드네요.

화면 잠금 어플 고락커(Go Locker) 어플을 사용 할려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마켓
다운검색 : go locker (한글인 "고락커"로는 검색이 안되네요)
 

고락커(Go Locker)


설치가 완료 되었으면 
고락커(Go Locker) 가 실행 되게끔 설정을 하면 되는데 이 고락커(Go Locker)의 진입 경로를 꽤나 숨겨 놓았더군요. ㅋ 고런처 설정으로 들어가서 테마 설정으로 들어 가야 고락커(Go Locker)에 대한 설정 부분을 설정 할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화면 잠금 어플 고락커(Go Locker) 추천

[고런처 설정 ▷ 개성화 설정 ▷ Go화면잠금]
 
Go화면 잠금 화면에서 [화면 잠금 실행] 을 체크해 주시면 
고락커(Go Locker) 가 실행이 됩니다. 이후 화면을 껐다 키면 기존의 잠금 화면 대신 고락커(Go Locker) 의 잠금 화면이 뜰 것입니다. 고락커를 사용하면서 가장 편리한 부분이 대기 화면에서 전화나 문자 화면을 바로 띄울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마트폰 화면 잠금 어플 고락커(Go Locker) 추천


전 
고락커(Go Locker) 의 기본 테마 대신 따로 다운을 받아 설치 하여 변경 하였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고락커(Go Locker) 설정 부분에서 [나의 화면 잠금] 으로 들어 가서 다운 및 설정을 하셔서 사용 하시면 됩니다.

고락커(Go Locker)


테마가 설치 되었으면 다운 받은 테마를 클릭 하셔서 [적용]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고락커(Go Locker) 가 아직 배포된지 얼마 되지 않아 테마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는 어플이라 시간이 지나면 테마도 늘어 날것입니다.

또한 기본 화면 잠금에서 사용하던 암호나 패턴과 같은 보안에 대한 기능도 
고락커(Go Locker) 설정 부분에서 설정 하실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화면 잠금 어플 고락커(Go Locker) 추천

 
[보안] 항목을 클릭하여 숫자PIN이나 패턴중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의 보안을 선택 하시면 됩니다.  


고런처 EX 사용자 분들중에 기본 화면 잠금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고락커(Go Locker) 어플을 이용하여 새로운 디자인의 화면 잠금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고런처 홈어플을 사용해 보지 않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고런처 홈어플도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