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ry Utilities 윈도우 최적화 종합 관리 프로그램

반응형
윈도우 최적화 종합 시스템 관리 프로그램 Glary Utilities 입니다. 윈도우 최적화 및 시스템 관리 부분의 거의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기타 다른 최적화 프로그램에서 가지고 있지 않은 기능까지 내포하고 있는거 같아 처음 이 프로그램을 봤을때 신선하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Glary Utilities


또한 직관적인 UI 때문인지 프로그램 실행시 전혀 어색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고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한눈에 들어온 몇 안되는 프로그램인거 같습니다. 사실 소프트웨어라는게 어느 전문 분야에 특화된 프로그램이 아닌 다음에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하고 있지 않으면 사용하기가 꺼려 집니다. 아무리 성능이 좋아도 사용하기가 어렵다면 외면을 당하겠죠.

하지만 Glary Utilities 쉬운 인터페이스를 하고 있으며 버튼 하나로 기본적인 관리를 할수 있고 각각의 기능을 따로 사용할수도 있어 여러모로 편리한 부분이 많은거 같습니다.



위 사이트에서 최신버전을 받으신후 설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치중 툴바 설치 여부를 묻는 화면이 있는데 가급적 체크 해제를 하신후 설치를 마무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Glary Utilities 설치


설치가 마무리 되고 프로그램을 실행 하면 메인 화면에서 [문제검색]을 눌러 검색을 해주시면 됩니다.

Glary Utilities 검색


검색이 끝나면 [문제수정] 버튼을 이용하여 작업을 마무리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기본적인 사항이 아닌 세부적인 사항도 사용자가 독립적으로 기능을 실행 시키실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모듈] 탭을 선택하시면 각각의 19가지 기능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Glary Utilities 세부기능


각각의 기능들도 유용한 기능들이 많으니 사용자분들이 잘 활용하시면 큰 효과를 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단, 주의 하실점은 이런 최적화 프로그램의 단점이 100% 프로그램을 믿으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검색하고 삭제시 반드시 어떤걸 삭제 하는지 확인을 해봐야 합니다. 만약 삭제 여부를 잘 모르겠으면 삭제 하지 않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이 Glary Utilities 프로그램은 언어도 한글을 공식적으로 지원해 주기 때문에 설치시 부터 프로그램 실행 까지 모두 한글로 보여 집니다. 그래서 더욱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으로 보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그리고 Glary Utilities 프로그램은 무료와 유료가 있는데 굳이 유료를 사용하지 않고 무료로만 사용해도 충분 하리라 생각 됩니다. 이 Glary Utilities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왠지 드는 느낌이 다음의 '다음 클리너'의 진화된 버전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다음 클리너도 이정도 퍼포먼스까지 올라갔으면 좋겠는데 업데이트 속도가 영 무디네요. ㅜ.ㅜ

아무튼 쓰고 계신 윈도우 최적화 시스템 관리 프로그램이 부족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Glary Utilities 프로그램을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