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작업관리자의 색상을 변경해 보자.

반응형
윈도우에 작업관리자의 기본 색깔은 녹색입니다. 비스타때도 xp 때도... 지겹지 않으십니까? ^^ 늘 녹색으로만 봐오던 작업관리자의 색깔을 변경해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눈이 즐거우실 겁니다.

적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색상중 원하는 색상의 작업관리자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신후 적당한 곳에 압축을 풀고 실행만 시키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Blue, Red, Yellow, Purple, White 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색상을 다운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무설치 버전이고 파일이 실행파일 하나이기 때문에 간단합니다.

또한 기본 작업관리자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신 색깔이 있는 것으로 하고 싶으시면 이 프로그램 다운로드 페이지 상단에 있는 Task Manager Replacer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운받은 Task Manager Replacer 프로그램을 적당한 곳에 압축을 푸시고 실행을 시키시면 "Manual" 버튼을 눌러 색상이 있는 작업관리자 프로그램 폴더로 가서 프로그램을 선택만 하시면 간단히 기본 작업관리자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Ctrl+Shift+ESC 나 작업표시줄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이용한 작업관리자를 실행시키시면 본인이 선택한 색상이 있는 작업관리자로 실행이 될것입니다. 또한 녹색의 기본 작업관리자로 돌아 가고 싶으시면 "Restore" 버튼을 이용하여 간단히 기본 녹색의 작업관리자 프로그램으로 되돌아 갈수 있습니다.

기본 녹색의 작업관리자가 지겨우신 분들은 한번 색상을 변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방법이고 사용법도 쉽고 기본 작업관리자로의 변경도 간단하고 시스템을 건리는게 아닌 exe 파일 하나로 간단히 실행되는 것이니 부담없이 사용할수 있어 좋은 같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파란색을 좋아해서 작업관리자를 파란색으로 바꾸니 산뜻한게 보기 좋은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