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ta -> Windows7 무상 업드레이드???

Posted at 2009. 5. 10. 01:37 | Posted in 윈도우
Vista -> Windows7 무상 업드레이드???

반응형

드디어 이런 말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아직 정확한건 지나 봐야 알겠지만 이런말이 나온다는거 자체가 저에겐 반가운 소식입니다.

아래 내용은 펌글입니다.(근데 출처를 몰라서 링크는 못걸었습니다.)



TechARP의 소문이 사실이라면, Microsoft는 몇몇 Windows Vista 유저들에게 Windows 7로 무료 업그레이드하는 걸 허용할 듯해요.

이것은 첫 번째가 아니에요. MS는 많은 XP 유저들에게 XP x64로 같은 일을 했고 Millennium에서 XP로도 그랬어요. 이것은 여전히 환영할 만한 소식이며 MS가 Vista에 갖고 있었던 미디어 생성된 이미지 문제 몇몇을 해결하는 걸 도와줄 거예요.

세부 사항은 아직 완전히 명확하지 않지만, TechARP는 Windows 7 Technical Guarantee(기술 보증)이라고 불리는 것에 대한 간략한 목록을 갖고 있어요. 이 무료 업그레이드는, 이 프로그램이 Open License 계약으로 Vista를 구매한 회사들에게는 적용되지 않지만 그들이 Software Assurance(소프트웨어 보증)을 구매했다면 여전히 업그레이드 가능할 거예요.

여기 TechARP에서 더 읽어보세요.


이것은 소비자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Program Eligibility Period(프로그램 자격 기간)에 자격있는 PC를 구매한 개인 소비자들과 소형 사업자들을 목표해요. 소비자들은 Windows 7이 출시되었을 때 이것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자격을 얻으려면 이런 요구 사항들을 만족해야 해요.

소비자들은 프로그램 자격 기간에 자격있는 Windows Vista 운영 체제(OS)가 사전 설치된 새 PC를 구매해야 해요.

이 PC들은 유효한 신뢰 인증 (Certificate of Authenticity, COA)가 붙어 있어야 해요.

이 프로그램에 자격이 있는 Window Vista® 버전들은 이것뿐이에요:
Windows Vista® Home Premium
Windows Vista® Business
Windows Vista® Ultimate
* Microsoft Windows Vista® Home Basic, Windows Vista® Starter Edition, 그리고 Windows® XP (모든 에디션)들은 이 프로그램에 자격이 있는 제품들이 아니에요.

이 프로그램은 중, 대, 또는 엔터프라이즈 소비자들에게 다중 업그레이드를 지원하지 않아요. 다중 PC를 업그레이드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은 적절한 Microsoft Volume Licensing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해요. 더 많은 사항을 보려면 www.microsoft.com/licensing 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