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선수 심홍석을 아십니까?

Posted at 2010. 2. 3. 08:39 | Posted in 이야기/► meTo
배구선수 심홍석을 아십니까?

반응형
배구선수중에 심홍석 이라고 아십니까?

물론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껍니다. 프로선수는 아니고 지금 홍익대에서 선수 생활을 하고 있는 녀석입니다.
(현재 졸업후 대한항공 입단)


그런데 이렇게 왜 물어 봤느냐 하면 심홍석이 제 사촌 동생이라서 자랑 할려구요. ㅋㅋㅋ  제 막내고모에 막내아들 녀석입니다. 지금은 집안 사정상 왕래가 잘 없지만 어릴때는 무지하게 자주 만나고 친하게 지냈는데 어느덧 이렇게 커서 스포츠 선수로 신문에까지 나오네요.

제 사촌이라서가 아니라 아마 프로에 입단하게 되면 실력만 좀 받쳐 주면 인물이 훤칠하니 김세진 선수 같은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구가 하는 스포츠 선수로 자랄거 같습니다. 아마 팔은 안으로 굽는다죠. ㅋㅋㅋ

그런데 실력도 어느 정도 있는거 같습니다. 제가 경기하는건 한번도 보지 못했지만 작년 동아시아 대회 배구 대표선수로 뽑혀서 홍콩에서 시합도 뛰었더군요. 물론 결과는 별로 좋지 않았지만...



심홍석환호하는 심홍석


5번을 달고 환호하고 있는 선수 입니다. 잘생기지 않았습니까? ^^

이 녀석이 어릴때부터 잘생겨서 영화도 몇편 찍었습니다. 그런데 그 영화들이 다 국내에선 개봉을 하지 않은 외국 수출용으로 찍은 영화라 아시는 분들은 없습니다. 물론 저도 보지 못했습니다. 그렇게 영화를 몇편 찍다가 집이 대구라 서울을 왔다 갔다 하기가 힘들어서 영화 찍는 일을 그만 뒀습니다. 아마 계속 찍었다면 이런 스포츠 신문기사 대신 아역스타로 연예부 기사에 나왔을 겁니다.

아무튼 제 친인척 중에 이런 스포츠 선수가 있다는게 뿌듯하여 포스팅을 합니다. 나중에 프로에서 유명해 지면 싸인이나 하나 받아야 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