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네 다음 View 에 등록이 안돼네...

Posted at 2009. 12. 17. 11:36 | Posted in 블로그
이상하네 다음 View 에 등록이 안돼네...

반응형
오늘 글을 두개나 적었는데 두개다 다음 View 에 등록이 안돼네요. 제가 실수로 발행 카테고리 설정을 안해서 그런건지, 다음 View 가 이상한건지, 티스토리 플러그인이 이상한건지 테스트 겸해서 글을 적고 있습니다.

요즘 믹시도 사이트가 불안불안 한데 오늘은 다음 View 까지 불안한 모습을 보이네요. 겨울이라 모든게 얼어 버려서 그런가... ^^


아무튼 이글도 다음 View 에 등록이 안돼면 문제 해결을 위해 백방으로 알아 봐야 겠습니다.

그리고 왜 다음 View는 카테고리를 수정을 못할까요? 수정이 되면 좋겠구만...

[발행후 내용 추가]
발행을 했는데 다음뷰에 등록이 안돼네요. 아예 ViewOn 까지도 안나오고 있습니다. 발행 카테고리에 제가 선택한 카테고리도 안나오고...


오늘 왜 이러죠? 저만 이런가요?


[추가내용]
오늘 발행을 해보니 정상적으로 다음View에 등록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어제는 왜 안됐지...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