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기대되는 백신 Avast(어베스트) 5

반응형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되는 백신 Avast 5 입니다. 현재 Beta3 까지 공개 되었으며 정식 버전은 2010년 1월경에 배포 된다고 합니다.

얼마전까지 정식 배포에 대한 얘기가 없었지만 유저분들 사이에선 올해 중후반 쯤에 배폰된다는 말이 오갔으나 Avast 가 공식적으로 2010년 1월에 정식 배포한다는 공지를 올렸습니다.


지금 제 세컨 노트북에 설치해서 사용중인데 상당히 괜찮은거 같습니다. 인터페이스, 성능, 메모리점유율 등 모든 면이 타 백신보다 뛰어나다는 느낌이 듭니다. 정식 버전이 배포되고 메인으로 써봐야 정확히 느낌이 올거 같지만 테스트 용으로 써본 현재로선 느낌이 좋습니다.

Avast 공지사항 : http://www.avast.co.kr/584

달라진 부분들이 많이 보여서 저 말고도 다른 많은 유저 분들께서도 Avast 5 버전에 상당히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정식 버전 배포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기다렸다가 정식 배포가 되면 바로 메인으로 써봐야 겠습니다.


* Beta 버전이므로 메인으로 사용하기는 부적절한거 같습니다. 굳이 사용하겠다면 사용해도 상관은 없지만 프로그램이 백신이라는 특성 때문에 만일에 사태에 대비해서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테스트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세컨 컴퓨터에 설치해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