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대별 남자의 성감대 변화

Posted at 2009. 11. 25. 16:38 | Posted in 이야기/► meTo
나이대별 남자의 성감대 변화

반응형
남자가 나이대별로 성감대가 어떻게 변하는지에 대해서 얘기해 볼까 합니다. 

물론 제가 비뇨기과 의사도 아니고 의학적으로 지식이 있는 것이 아니라서 과학적으로 맞는 말인지는 저도 잘 모릅니다.

이 얘기도 학부때 교수님께 들었던 내용입니다. 듣고 보니 맞는것 같고 재미 있어서 알려 드리려 합니다.


1. 유년기

남자의 성감대를 나이대별로 분류를 해보면 유년기와 10대 전후로는 성감대가 발바닥에 있다고 합니다.

 

나이대별 남자의 성감대 변화


어린이들에게 뛰지 말라고 해도 미친듯이 뛰어 다니고 놀지 않습니까. 


이게 어린애들이 성이란걸 모를때이고 또 성감대가 발바닥에 있기 때문에 이걸 해소하기 위해서 미친듯이 뛰어 다닙니다. 뭐 안그런 남아들도 있지만 사람마다 성이란게 다 같을수 없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2. 성인

10대 초반을 지나 10대 후반 20대 30대 40대 쯤 돼면 이제 어른으로서 사회생활을 왕성히 하는 나이죠. 이때는 다들 아시다 시피 성감대가 몸중앙(성기)으로 옮겨 집니다.


나이대별 남자의 성감대 변화


 본격적으로 성을 알 나이고 행할 나이니 당연하겠죠. 이건 다 아시니 길게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3. 노년기

이제 50대를 지나 60대 그 이후가 되면 성감대가 손바닥으로 옵니다. 이때에는 직접적으로 성관계를 가지는거 보다는 손바닥으로 만지면서 느끼는게 성을 더 충족시킵니다.


나이대별 남자의 성감대 변화


나이가 들어서도 직접적으로 성광계를 가지는 어르신들도 계시지만 대부분이 직접적인 성관계보단 손바닥으로 만지는 것만으로 성을 충족시킨다고 합니다. 


영화나 옛날 다방 같은데 가보면 영감님들이 앉아서 아가씨 손이나 다리 같은 곳을 만지는게 이런 이유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솔직히 제가 아직 저 나이대가 되보지 않아서 정말 저런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그렇다고 본인 아버지한테 물어 볼수도 없고... ^^



그냥 믿거나 말거나 입니다. 서두에도 말씀 드렸지만 과학적인 근거는 없습니다. 그냥 재미로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