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를 wife로 업그레이드할때 발생하는 버그

반응형

수신 : 마이크로소프트사 판매담당 엔지니어께
발신 : ***
제목 : 업그레이드 실패

안녕하십니까? 저는 작년에 Girlfriend 7.0 을 업그레이드 할려고 wife1.0 을 구입하였습니다.

그런데 업그레이드 하고 보니 많은 문제점이 생겼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예상하지 못한, 새로운 소프트웨어가 Child.exe 라는 새로운 파일을 생성하더군요.
이로 인해 많은 C 드라이브 스페이스를 잡아먹어 하드용량이 충분치 못하게 되었습니다.
귀사의 사용 설명서에는 이러한 사항이 명시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게 다가 Wife 1.0 프로그램은 설치와 동시 다른 프로그램에 자동 링크가 될 뿐 아니라 모든 다른 프로그램을 자동 제어하고 심지어 제가 즐겨 찾는 프로그램들인 Smoking 10.3, Drinking 3.5, Saturday Night Disco 5.0, Playboy Club 6.0 등과 충돌이 됩니다.

한 Wife 1.0 을 실행 중에는 제가 좋아하는 프로그램들인 Night Club 4.3이나 북창동7.0, 총각파티 3.1, 아래허리 카페 3.0 등을 볼 수가 없습니다.

CD에 실려 있는 원본 디스크로 별도 LOADING 해야 볼 수 있습니다. 불편하기 짝이 없습니다.



제목 : RE) 여자친구를 Wife로 Upgrade 할 시 문제점
수신 : *** 님께
발신 : 마이크로소프트


편지 잘 받았습니다.
님께서 겪고 있는 문제들은 모든 남성 사용자들에게 공통으로 일어나는 문제들입니다.
문제는 많은 분들이 Girl Friend 7.0 을 Wife 1.0 으로 업그레이드 하고자 생각하신 그 이유는 Wife 1.0 이 UTILITIES & ENTERTAINMENT 프로그램이라고 오해한데서 기인합니다.

Wife 1.0은 Utility 프로그램이 아니라 OPERATING SYSTEM 입니다. MS-DOS 와 같은 종류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모든 프로그램을 제어하고 운영하게끔 고안되었습니다. 그리고 한 번 설치하면 UNINSTALL 이나 DELETE 명령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OPERATING SYSTEM 이기 때문입니다.

몇몇 고객들께서 Girl Friend 8.0 이나 Wife 2.0 을 설치하려고 해 보았으나 더 많은 문제점이 야기되었으며 금전적 손실도 무척 크다는 보고서가 있습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설명서를 다시 한 번 찬찬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페이지 다섯째 줄에 Child.exe 파일의 생성과 Divorce.com 파일에 대한 경고가 있습니다.

그리고 3 페이지에는 Wife 1.0 을 효과있게 작동시키는 여러가지 명령어 및 액세서리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이 기재되어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command C:APOLOGIZE 를 실행하면 Wife 1.0 과 다른 프로그램의 충돌을 해결 할 수 있습니다.
님이 구입하신 소프트웨어는 이제껏 나온 것 중에서 가장 성능이 좋은 것이며 경제적인 것입니다.

부가 써비스 프로그램으로 Laundry 1.0, Cleaning 97.0, Massage 2.0 등의 다채로운 소프트웨어가 무상으로 제공되었습니다.

기 존의 귀하가 즐기시던 프로그램을 이것으로 대체하여 즐기시기 바랍니다. Wife 1.0 의 운영 시스템을 보완하고 하드의 용량을 키우시려면 Flower 2.1, Chocolate 5.0, Movie 8.0 등을 추가로 깔아놓으시면 매우 좋습니다.

특히 Diamond 18.0은 구입가가 비싸지만 Wife 1.0 의 운영 체계를 획기적으로 보완해 줍니다.
참고로 아래의 프로그램들은 바이러스 감염을 초래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Secretary 3.3
- Room Salon 5.5
- Miari 6.9
- 58 Blues 9.0
- 완월동 5.0
- 초량동텍사스 4.5

특히 다음 제품을 깔면 컴퓨터가 완전히 뻑납니다.

- Second 1.0
- Girl Friend 9.0
- Married Women 1.0
- Wind 8.8

- Young Chicken 2525.0



결혼을 하고 나니 정말 공감가는 내용이다. 다 웃자고 하는 얘기일뿐... ㅋㅋㅋ
개그는 개그일뿐 오해하지 말자 개그는 개그일뿐 오해하지 말자... ♪♩♬

출처는 어딘지 모르겠다. 하도 오래전에 스크랩 해둔거라...

'낙서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공적인 면접요령 1  (0) 2009.05.03
절대로 가지 말아야 할 회사  (12) 2009.05.02
여자  (0) 2009.04.15
삶에 도움이 되는 명언  (0) 2009.04.14
언제나 내가 하는 고민... ㅋ  (0) 2009.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