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책 보는 프로그램 최신 버전 꿀뷰3 다운

반응형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은 많이 있습니다. 저 역시도 윈도우에서 지체적으로 제공하는 이미지 뷰어 보다는 전문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미지로 제공되고 있는 만화책을 보기 위해선 일반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들이 조금 불편한 부분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만화책 보는 프로그램으로 전문 만화책 뷰어꿀뷰를 많이들 이용하실 것입니다. 꿀뷰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만화책을 볼시 상당히 편리한 점이 많더군요. 뭐... 일반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으로 봐도 상관이 없겠지만 그래도 만화책 보는 전문 뷰어 프로그램인 꿀뷰를 이용하는 것이 좀더 만화책을 재미있게 볼수 있도록 해주는거 같습니다. ^^


» 최신 버전 꿀뷰 (무설치) 다운로드

먼저 꿀뷰를 사용하기 위해선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야 겠죠. 아래의 꿀뷰 공식 사이트에 가셔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꿀뷰 최신 버전 다운로드



만화책 보는 프로그램 최신 버전 꿀뷰3 다운


만화책을 보기 위해서 꿀뷰를 가끔씩 이용하는 편이라 설치 버전이 부담 스럽다 하시는 분들은 설치 버전 아래 부분에 있는 포터블(무설치) 버전을 다운로드 하여 사용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무설치 버전은 단일 실행 파일이라 깔끔 합니다. ^^



» 꿀뷰 설치

다운로드가 완료 되었으면 적당한 곳에 압축을 푸신 다음 생성된 HV3-SETUP.EXE 파일을 더블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설치 하시면 됩니다. 설치 과정은 쉽습니다. 몇번의 버튼만 클릭 하시면 설치는 완료 됩니다.


꿀뷰3 설치

 
꿀뷰를 설치 하기 위해선 [동의함]을 눌러야 겠죠. ^^

꿀뷰3 설치

 
설치시 여러가지 부가기능에 대해서 선택할수 있는 부분입니다. 다른 제휴 프로그램이나 기타 프로그램의 설치 유도 부분은 아니니 특별한 것이 없으면 [다음] 버튼으로 넘어 가시면 됩니다. 기능들을 읽어 보시고 크게 필요 없다 싶으면 체크 해제 하셔도 됩니다.  

꿀뷰3 설치


설치될 폴더를 정하는 화면인데 특별히 원하는 폴더가 있지 않는 다음에는 설치 버튼으로 설치를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Program Files 폴더에 설치 하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특별히 변경하실 부분은 없을 것입니다.

꿀뷰3 설치


설치 완료 직전에 꿀뷰에서 만든 "반디집" 이라는 무료 압축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와 설치 여부를 묻는 화면이 나오는데 필요 없을시 우측 상단 [X] 버튼을 눌러 창을 닫으시기 바랍니다. 만약 사용하고 계신 압축 프로그램이 마음에 들지 않으시다면 반디집을 사용해 보시는것도 좋을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만화책 보는 프로그램 전문 뷰어인 꿀뷰의 설치가 완료 됩니다. 쉽쬬잉~~~ ^^


» 꿀뷰 사용

바탕화면이나 모든 프로그램 그룹에 보시면 꿀뷰 아이콘이 생성되어 있는 것을 보실수 있는데 클릭 하시면 꿀뷰가 실행이 됩니다.


꿀뷰3

 
 이제 가지고 계신 만화책을 꿀뷰를 이용하여 보시면 됩니다. 꿀뷰는 압축되어 파일도 압축을 폴지 않고 파일을 볼수가 있기 때문에 만화책 관리하기도 편리 합니다.

만화책 보는 프로그램 꿀뷰3

 
제가 좋아 하는 열혈강호를 꿀뷰를 이용하여 보고 있습니다. 확실히 일반 이미지 뷰어 보다는 꿀뷰를 이용하여 보는게 편리 하네요. 두장씩 보기로 설정 하여 화살표 키로 다음장으로 넘기면서 보니 좋네요. ^^

만화책 볼때는 꿀뷰를 이용하여 편리하고 재미 있게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