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야구, 축구, 농구) 경기 결과 어플 라이브 스코어(Live Score)

반응형
왠만한 남자분들이라면 스포츠 경기 결과에 관심이 많을 것입니다. 시간이 허락 한다면 처음 부터 끝까지 내가 보고 싶은 경기를 관람 하기를 원할 것이구요.

하지만 요즘 같이 무한 경쟁 시대에 내가 보고 싶은 경기를 제때에 볼수 있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을 것입니다. 뭐... 스포츠 광 이여서 스포츠가 1순위인 분들은 매 경기를 보기 위해 노력 하겠지만 왠만한 분들이라면 바쁜 생활 속에 다 관람 하진 못하고 경기 결과만 볼 것입니다.

저 역시도 스포츠를 좋아 하긴 하나 그렇게 광이 아니라 매경기 일부러 찾아서 보진 않습니다. 기회가 되면 보지만 굳이 바쁜일 재쳐 두고 스포츠를 보진 않죠. 하지만 늘 경기 결과는 꼭 챙겨 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스포츠는 과정도 중요 하지만 결과가 더 중요하죠. 이겼냐... 졌냐... ㅋ

예전 스마트폰이 없을때는 인터넷으로 확인이 안되는 곳에선 참 스포츠 경기 결과 자체를 알수가 없었지만 요즘은 스마트폰 때문에 어느 곳에서나 경기 결과를 알수 있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으로는 브라우저로 인터넷을 통하여 보면 가장 간단하죠. 하지만 인터넷을 통하여 경기 결과를 볼려면 몇번의 클릭질과 수많은 정보 속에서 내가 원하는 스포츠 경기 결과를 찾아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의 장점인 어플을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경기 결과를 알수 있겠죠. 스포츠 경기 결과 어플을 찾아 보시면 꽤 많은 어플을 보실수가 있겠지만 그중에서 제가 추천 드리고 싶은 어플은 라이브 스코어(Live Score) 어플입니다. 

라이브 스코어(Live Score) 어플은 축구, 야구, 농구 세가지 경기 결과를 한번에 볼수 있어 편리 합니다. 또한 국내 스포츠 결과 뿐만이 아닌 MLB나 NPB, EPL, NBA 등 전 세계 유명 리그의 경기 결과도 알수 있어 편리 하더군요.

라이브 스코어(Live Score) 어플은 마켓에서 쉽게 설치 할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마켓
다운검색 : 라이브 스코어 or Live Score


설치가 완료 되면 메뉴 목록에서 에서 [Live 스코어] 아이콘을 클릭 하여 어플을 실행 시키면 탭별로 축구, 야구, 농구 의 경기 결과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 되어지고 있는 경기 결과는 어플 실행시 바로 보여 지는 Live 탭에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이 어플에서 보여 지는 경기 결과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어 지는 경기 결과 입니다. 경기 중에도 바로 바로 스코어가 업데이트 되어져서 경기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수가 있습니다.

또한 경기 결과 만큼 중요한 부분이 팀간 순위겠죠. 전 항상 경기가 끝나고 나면 경기 결과도 보지만 오늘 경기 결과로 인하여 순위가 어떻게 되었는지도 꼭 확인을 하거든요. 다른 분들도 비슷 하리라 생각이 됩니다. 

이 어플에서도 경기 결과 뿐만이 아니고 팀간 순위도 보여 줍니다. 어플이 실행된 상태에서 메뉴 키를 누르고 원하는 종목을 선택 하시면 팀간 순위를 보실수 있습니다.


 팀간 순위도 국내 뿐만이 아닌 해외 리그의 순위 까지도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라이브 스코어 하나의 어플로 국내,외 대부분 리그의 스포츠 경기 결과를 알수 있다는게 참 편리 한거 같습니다. 각기 다른 스포츠 경기 결과 어플로 좀더 디테일한 경기 정보를 볼수 있겠지만 하나의 어플로 모든 경기의 결과를 볼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이 어플을 많이 애용하는거 같습니다.

스포츠 경기 결과를 좀더 쉽고 빠르게 확인해 보실 분들은 라이브 스코어(Live Score) 어플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