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에서 즐기는 무료 게임 어플 추천

반응형
제가 일반폰에서 늘 하던 게임이 야구 게임 이였습니다. 제가 야구를 좋아 해서 그런지 폰으로 하는 야구도 무척이나 재미 있더군요.

초창기 야구 게임이 개발 되었을때만 해도 기술력이 부족해 만족할 만한 퍼포먼스가 되지 않았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기술력 향상과 많은 업그레이드가 이루어 지면서 야구 게임을 즐겁게 할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으로 바뀌면서 야구 게임을 할수가 없었습니다. 왜냐... 야구 게임이 너무 비싸서 였습니다. 야구 뿐만이 아니고 스마트폰에서 즐길수 있는 유료 게임들은 거의 대부분이 비싸더군요. 괜찮은거 하나 받는데 많게는 만단위를 넘어 가니 손떨려서 살수가 없더군요. 그래서 한동안 폰으로 게임을 하지 않았으나 그래도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게임을 하지 않는다는 것도 기능을 다 활용하지 못하는거 같아 무료 게임을 좀 찾아 봤는데 크게 마음에 드는게 없더군요.


그러다 몇일 전에 제 마음에 딱 드는 게임 두 종류를 찾았습니다. 설치해서 게임을 플레이 해보니 정말 시간 가는줄 모르고 게임을 즐겼던거 같습니다.


1. 블럭퍼즐

 

제가 개인적으로 퍼즐 게임을 좋아 하는데 이유가 제가 뭔가 빠르게 해야 하는것을 잘 못합니다. 스타나 레이싱 같이 뭔가 빠르게 움직여야 하는것에 자신이 없어 별 재미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퍼즐 게임은 머리를 써서 하는 게임이라 빠르게 할 필요가 없어 퍼즐 게임을 좋아 하게 되었습니다. 


이 블럭 퍼즐 이란 게임도 제가 좋아 하는 스타일의 게임 이더군요. 여러개의 블럭을 조합해서 하나의 사각형으로 만드는 게임이라 혼자 곰곰히 생각해 가면서 스테이지를 늘려 가니 그 재미가 쏠쏠 하더군요.

이 블럭퍼즐은 티스토어에서 다운 받을수가 있는데 무료 베스트 탭에 가시면 상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아니면 검색에서 "블럭퍼즐"로 검색 하셔서 찾으셔서 설치 하셔도 됩니다. 설치가 완료 되면 영문 이름으로 "Phit Droid" 란 아이콘이 생겼을 것입니다. 그 아이콘을 실행 하시면 됩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게임 실행시 첫 화면에서 Play 버튼을 누르시고 난이도를 고른 다음 첫 스테이지부터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블럭은 모두 터치로 끌면 움직이게 되어 있습니다. 난이도가 높을수록 어려운건 당연한 것이겠죠. 그런데 여기서 하나 팁을 알려 드리면 게임중에 메뉴 버튼을 누르시면 "Hint" 라는 메뉴가 있는데 선택을 하시면 하나의 블럭이 어디에 위치 해야 하는지를 알려 줍니다.


이 하나의 힌트가 아무것도 아닌것 처럼 보이지만 게임을 해보시면 이 하나의 힌트가 얼마나 유용한지 알수가 있을 것입니다. 뭐든 시작이 어렵다고 하죠. 이 게임에서도 그 말이 딱 들어 맞는다는 것을 알수가 있을 것입니다. ㅋㅋㅋ

무료로 게임도 즐기고 두뇌 개발도 되는 블럭 퍼즐의 재미에 한번 빠져 보시기 바랍니다. ^^


2. 앵그리 버드

 

전 개인적으로 게임을 잘 하지 않아서 잘 몰랐는데 이 앵그리 버드 게임은 유명한 게임이더군요. 하지만 무료로 받은 게임이라 크게 기대는 하지 않았으나 막상 게임을 해보니 무료라는게 무색할만큼 상당히 재미가 있더군요. 그리고 중독성도 있는거 같구요. 


지금 티스토어 무료 베스트 탭에 1위로 올라와 있으니 찾기는 쉬울 것입니다. 아니면 검색에서 "앵그리 버드" 나 "Angry Birds" 로 검색 하셔서 설치 하시면 됩니다. 


실행을 하면 위와 같은 재미 있는 이미지와 음악이 나오면서 시작을 알리는 화면으로 넘어 갑니다. Play 를 선택 하시면 간단한 몇가지 인트로가 나오는데 마지막에 스테이지를 선택 하시면 본격적으로 게임을 시작 할수가 있습니다. 


본격적인 게임에서 화난 새들을 새총에서 터치를 이용해 뒤로 당긴 다음 각도를 잘 맞춰서 놓으면 화난 새가 목표물을 맞출 것입니다. 화면 마지막에 있는 녹색으로 생긴 돼지 같이 생긴 케릭터를 맞추어야 게임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 갑니다. 이 게임을 하면서 꼭 예전 양궁 게임이나 창던지기 게임을 하는 듯한 느낌을 많이 받았네요. ㅋ 

이 게임이 유명 하기도 하고 무료 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스테이지와 중독성 있는 재미가 있어 한번 찾아 봤더니 앱스토어에선 $0.99에 팔린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안드로이드에선 광고를 탑재해서 무료로 배포가 되었더군요. 안드로이드 사용자로서 이렇게 좋은 게임을 무료로 사용할수 있어 좋은거 같네요. ㅋ


안드로이드에서 즐길수 있는 무료 게임이 몇가지 없는데 이렇게 두가지나 좋은 게임을 만날수 있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데 좀더 재미 있는 생활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실제로 스마트폰을 쓰면서 게임이 없으니 무료 할때 별로 할게 없었는데 앞으로는 이 두가지 게임으로 즐겁게 시간을 보내야 겠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