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st(어베스트) 5.0 한글 공식 지원

반응형
오늘 Avast 가 5.0.396 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공식적으로 한글을 지원합니다. 

Avast 한글 홈페이지 공지사항 글에서는 2월달내에 한글 버전이 나온다고 했었는데 오늘 Avast가 프로그램 업데이트 되면서 한글을 공식적으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아무튼 생각보다 빨리 한글화가 이루어진거 같아 기분은 좋습니다.

기존에 설치 하셨던 분들이라면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하신후(재부팅 요망) 셋팅 부분에서 한글언어를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처음 설치 하시는 분들이라도 Avast 홈페이지에서 최신 버전을 다운받아 설치후 셋팅 부분에서 한글언어를 다운받아 설치 하시면 됩니다.

아직까진 설치 단계에서 한글이 같이 설치 되게끔은 안된거 같습니다. 다른 블로그 글을 보니 설치시 한글로 진행하게끔 선택하는 화면도 있고 설치 중간에 프로그램 언어설정 부분에서 한글과 같이 설치 되게끔 하는 부분도 있던데 제가 조금전 최신버전을 다운받아 설치 할때는 그런 부분들이 없었습니다.

그럼 일단 이미지로 Avast 한글 언어 파일 적용 방법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직막에 OK 버튼을 클릭하시면 언어 설치 화면이 나오면서 마지막 단계에서 Finish 버튼을 클릭하시면 한글 언어 설치는 끝이 납니다. 이후 언어설정에서 한국어를 선택하시고 설정 화면의 OK 버튼을 클릭하시면 한글이 적용됩니다.


이후 한글이 정상적으로 적용된 모습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얼마전 Avast 정식 버전이 배포 되었을때 제 메인 컴퓨터에 바로 설치 하면서 Avast 때문에 제 시스템에 문제가 생겨 삭제를 했었는데 오늘 한글버전도 공식 지원하고 프로그램도 업데이트 되어 다시 설치를 했습니다. 좀더 테스트 해봐야 겠지만 아무 문제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