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인스톨 프로그램 Revo Uninstaller 자작 런처 파일

반응형
RevoUninstaller 가 1.8.5로 업데이트 되면서 마우스 우클릭시 시작메뉴에 고정 항목이 사라 졌습니다.

제 컴퓨터 환경이 윈도우7에 
RevoUninstaller 1.8.5 인데 그전 환경 비스타, RevoUninstaller 1.8.3 에서는 시작메뉴에 고정 항목이 있었는데 제가 윈도우7으로 바꾸면서 이 항목이 사라 졌는지 RevoUninstaller 가 업데이트 되면서 그 항목이 사라졌는지 확실히는 잘 모르겠습니다. 

언인스톨 Revo Uninstaller


어찌됐든 지금 환경이 중요하니 윈도우7, RevoUninstaller 1.8.5 에서 마우스 우클릭시 시작메뉴에 고정과 작업표시줄에 고정 항목을 쓰기 위해 간단히 런처 프로그램을 만들어 봤습니다.

또한 제가 RevoUninstaller Free Install 버전 및 Professsional 버전은 설치해보지 않아 마우스 우클릭시 고정 메뉴가 나오는지 안나오는지 모르겠으나 제가 무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하기에 이에 맞추어 런처 프로그램을 제작 하였습니다.

만약 RevoUninstaller Free Install 버전에서도 고정 메뉴가 나오지 않으신다면 이 런처 프로그램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VS RevoUninstaller Launcher.rar



1. 닷넷 3.5 이상에서 작동합니다. 비스타나 윈도우7 사용자는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2. revouninstaller.exe 파일이 있는곳에 런처 프로그램을 넣어두시면 됩니다.


3. 마우스 우클릭하신후 시작메뉴에 고정이나 작업표시줄에 고정을 선택 하시면 됩니다.


*** RevoUninstaller 가 유료 버전도 배포 하기 때문에 제 런처가 문제가 될수도 있습니다. 문제가 될시에는 바로 배포를 중단 하도록 하겠습니다. ***